티스토리 뷰

반응형

 프라이머리로우 두유 아쥴렌 젤 크림을 오늘 받았어요. 프라이이머리로우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두 번째예요.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으로 썬크림을 사용해 보았는데 너무 제품이 좋았어요. 그래서 가을 햇볕을 책임져 줄 자외선차단제로 열심히 사용하고 있답니다.

 자외선차단제추천 무기자차선크림 두유크림 라인 프라이머리로우 플레인썬크림

  http://richwnaak.tistory.com/527

미백기능성화장품인 프라이머리로우 두유아쥴렌젤크림

  프라이머리로우 두 번째로 사용해본 제품은 미백기능성화장품인 프라이머리로우 두유아쥴렌젤크림이예요. 두유아쥴렌젤크림은 대나무수를 사용했다는 특징이 있어요. 대나무는 사천년을 이겨낸 뿌리 깊은 생명의 힘을 가지고 있지요. 수분크림인 두유아쥴렌젤크림을 한 번 살펴볼까요?

  프라이머리로우 택배상자가 도착을 했어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택배상자를 받았어요.

 조심스럽게 상자를 열어보니 뽁뽁이로 쌓이 두유아쥴렌젤크림과 두유아쥴렌진정수 미스트가 들어있네요.

  뽁뽁이를 뜯어내니 신이 내린 선물, 콩의 에너지를 상징하는 그림이 페인팅된 주머니에 프라이머리로우 두유 아쥴렌 젤크림이 예쁜 상자에 담겨 있었어요.

  두유 아쥴렌 젤 크림의 대표적인 특징은 화이트닝, 피부보호, 영양공급, 수분공급이라고 해요. 

  두유아쥴렌크림에 대한 내용이 있어요. 보호+수분+영양+미백의 효과를 가진 여름수분크림으로 강한 생명력을 가진 특별한 물인 대나무수액을 사용했다고 해요. 미네랄과 아노미산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이 건강한 표피층을 가꾸어주고, 각종 식물성 성분들이 피부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또한 피부 진정 아쥴렌과 천연 발효 두유 성분으로 민감해진 여름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호 해요.

  - 용량 : 100ml

  - 가격 : 38,000원

  - 제조판매업자 : (주)지엔씨퍼시픽,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12길 14, 14층

  - 고객서비스센터 : 1644-9075

  - 제조업자 : (주)내츄럴코리아, 인천광역시 남동구 호구포로 14번길 37

  - 사이트 주소 : www.primary.com

  쿨하게 수분 채우고! 부드럽게 진정하고!를 모토로한 두유크림 두유아쥴렌젤크림의 특징은

  1. 정제수 0%, 강한 생명력을 가진 특별한 물 대나무 수액 :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이 건강한 표피층을 가꾸어줍니다.

  2. 피부 진정시키는 최고 강자! 아쥴렌 : 외부 자극으로부터 쉽게 붉어지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민감한 피부를 보호합니다.

  3. 안전한 비타민을 위한 캡슐레이션 공법 : 오일 캡슐성분이 톡터지면서 부족한 수분감을 채워 수분지속력을 유지시켜 줍니다.

  4. 천연 발효 두유 성분 : 검정콩 추출물, 락토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 낫토검 등이 피부를 보호하고 피지분비조절, 항산화효과가 뛰어납니다.

  프라이머리로우 두유 아쥴렌 젤크림은 디자인이 너무 예쁘네요. 줄을 푸는 것이 너무 아까워서 계속 이렇게 해서 화장대로 놓아두고 싶을 정도예요.

  위의 부분을 푸는 은색의 뚜껑이 나오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에메랄드색 수분젤크림이 나오네요. 옆에 있는 남편이 향을 맡더니 자신이 좋아하는 향이라고 말해 주네요. 저도 프라이머리로우 화장품의 향이 마음에 들어서 더욱 찾게 되더라고요. 노란 비타민 캡슐도 보이네요.

  아쥴렌은 무엇이지? 아쥴렌에 대해 궁금해져서 한 번 살펴보았어요.

 아쥴렌은 땅에서 나는 사과라는 뜻의 이름으로 캐모마일을 증류하여 추출한 성분이라고 해요.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흔적을 관리하여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 관여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아쥴렌은 화상 치료 연고로도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는 성분이라고 해요.

  피부의 만병통치약 '피부 의사' 아쥴렌(Dr. AZULENE of Camomile). 인공 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아쥴렌 블루는 붉은 피부를 완화, 자외선에 대한 피부 진정, 흔적관리, 피부진정,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고 해요. 

 두유크림 프라이머리로우 두유 아쥴렌 젤크림을 사용해 보았어요. 처음에 손에 발라 보았어요. 젤크림이다보니 촉촉하게 손에 스며드네요. 바른 후 얼마되지 않아서 촉촉하게 바로 스며들어버렸어요.

  얼굴에 사용을 해 보았어요. 피부가 호강을 하는 날이네요. 세안후 바로 사용을 했는데 촉촉하게 수분이 계속 유지가 되면서 얼굴이 땡기지 않네요. 손으로 얼굴을 만져보니 수분이 남아있네요. 여름동안 휴가로 햇볕에 그을린 피부를 진정시켜 줄 수분크림이 여기 있었네요.

 덤으로 프라이머리로우 두유 아쥴렌 진정수도 받게 되었어요. 진정수 또한 청정 대나무 수액을 함유했다고 해요. 세안 후 또는 피부가 건조할 때 수시로 20cm 떨어져서 눈을 감고 3~4회 가볍게 뿌려주라고 하네요.

  사실 이 미스트는 남편이 더 좋아하네요. 남자도 관리를 해 주어야 한다며 컴퓨터를 하고 있는 남편에게 두유 아줄렌 미스트를 뿌려준다고 하니 안경을 벗고 눈을 감고 기다리고 있네요. 

 사용할 때마다 기분을 좋게 해 주는 것이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 제품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벌써 두유크림제품을 세 개나 화장대에 올리게 되었어요. 

  요즘 남편이 저를 보고 피부가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하네요. 그 말에 화장품이 바뀌어서 그런 줄도 모르고 저는 쇠고기를 많이 먹어서 피부가 좋아졌나 라는 말을 했네요. 곰곰히 생각을 해 보니 최근에 체험단을 하면서 화장품을 두유크림으로 바꾸었네요.^^ 화장품 체험단을 하면서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 확실하게 효과를 보고 있네요. 그래서 화장대 앞에서 많이 서 있는 나날을 보고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