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월급으로 산 헬로카봇 우가바 장난감입니다. 

  5살 아들의 생일. 

  로봇장난감을 좋아하는 아들 때문에 헬로카봇 우가바 장난감을 샀답니다. 딸아이는 또봇장난감을 좋아했는데...... 아들 녀석은 헬로카봇 장난감을 좋아하네요. 벌써 세 번째 헬로카봇 장난감을 샀어요. 

  첫 번째 장난감은 헬로카봇 경찰차 프론, 두 번째 장난감은 헬로카봇 싼타페 에이스, 세 번째 장난감은 헬로카봇 우가바예요.



 - 제품명 : 손오공 헬로카봇 우가바

 - 특징 : 순수 국내 기술로 기획, 개발한 변신 자동차

 - 가격 : 37,420원

 - 내용물 : 우가바 1대, 무기 2개, 사용설명서 1장

- 사용연령 : 37개월 이상

- 제조국 : 중국

 - 손오공 헬로카봇 우가바 싸게 사는 방법 : 마트와 인터넷을 비교해보니 인터넷이 만 원 정도 싸네요.

 - 우가바의 좋은점 : 우가바를 들고 길을 걸어가고 있으니 세 살 아이도 우가바를 알아보네요. 우가바의 인기에 놀랐어요.

 - 우가바의 아쉬운 점 : 변신을 하는 것이 쉽지 않네요. 헬로카봇 에이스는 5살 아들이 변신을 할 수 있었는데 우가바는 그렇지 못했어요.

  미래에서 온 고릴라카봇 장난꾸러기 코릴라카봇 우가바예요. 5살 아들 녀석과 닮아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우가 우가~

  카봇 '트루'와 둘도 없는 친구이자 장난꾸러기인 고릴라카봇 우가바!

  '우가바'의 장난기 때문에 차탄은 물론 다른 카봇들까지 '우가바'의 장난에 당하기도 한다.

  그러나 위기의 순간에는 생각지도 못한 용감함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듬직한 친구이다.

 

 로봇모드로 보면 헬로카봇 우가바는 고릴라의 모습과 닮았어요. 긴 팔이 특징이네요. 

 우가바의 늠름한 모습이예요. 헬로카봇은 단단하게 고정을 시켜 놓아서 인터넷 택배로 시켜도 물건이 안전하게 오네요. 

  우가바 로봇모드에서 자동차모드로 변신하는 방법이 담긴 설명서예요.

 자신의 머리 위에 우가바, 에이스, 프론을 세워놓고 있는 아들이랍니다.

  혹 엄마, 아빠의 실수로 우가바가 넘어지기라도 하면 자신이 넘어진 것처럼 감정이입을 엄청 하고 있는 아들이랍니다.

 우가바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우가바를 가지고 노는 아들의 모습이예요.

  구급차를 가지고 와서 우가바와 합체를 시키네요. 아이들의 무한상상력에 놀란답니다. 다음에는 헬로카봇 구급차 종류를 사 줄게.

 우가바가 자동차로 변신을 한 모습이예요. 날렵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랍니다.

 5살 아들은 우가바 자동차 모드보다는 로봇 모드를 좋아하네요.

  헬로카봇 에이스만큼 변신을 하지 않고 계속 로봇모드로 관찰하며 가지고 다니는 것이 마냥 좋은가 봅니다.^^

  한글 공부 열심히 하면 엄마가 헬로카봇 다른 장난감 사 줄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