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열심히 일해서 월급을 받아서 그 돈으로 아이들에게 사 준 정관장 홍이장군이랍니다. 한 포에 3천원이 넘는 홍이장군을 먹이면서 아이들이 건강하기를 바라는 워킹맘이랍니다. 제발 먹고 건강해지자. 아들.

- 제품명 :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 2단계

- 제품 가격 : 91,000원(한 포에 3천원이 넘는다. 좀 가격이 있는 편, 권장소비자가격은 100,000원)

- 제품 종류 : 건강기능식품

- 홍이장군 2단계의 특징

  1. 면역력 증진

  2. 피로개선

  3.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항산에에 도움

- 원료 및 함양 : 홍삼농축액(6년근, 고형분 60%, 국산) 5%, 정제삼, 아가베시럽, 팔라티노스, 시클로덱스트린시럽, 배농축액(국산), 혼합농축액(대추-국산, 녹용-뉴질랜드산, 당귀-국산), 시클로덱스트린, 보라당근농축액, 비타민c, 천연요구르트향, 클로렐라추출물분말, 비타민b2인산에스테르나트륨, 비타민b1염산염, 패각발효유기산칼슘(우유)

- 용량 : 20ml*30포(600ml)

  아이들 영양제로 무엇을 먹일까 고민하다가 택한 정관장 홍이장군.

  kt&g 주식만 많이 산 엄마인데...... 

  아이들의 면역을 높여주기 위해서 이번에는 정관장 홍이장군 2단계를 선택했어요.

 튼튼한 정관장 박스에 담겨서 안전하게 왔어요.

 5살, 7살이여서 2단계를 함께 먹을 수 있네요. 

내년에는 2단계, 3단계 따로 사야 해서 남편과 제가 조금 힘들 수도 있겠어요. 요즘 아이를 키우는 것이 쉽지 않네요. 신경도 많이 써주어야 하고 그에 따른 비용도 엄청 나네요. 

  하지만 아이가 아픈 것보다 낫기에 면역력을 높이는 어린이 영양제를 먹이기로 했답니다. 

  딸 아이는 건강한데 반해서 아들은 폐렴 2번 입원했거든요. 아들만 먹이면 딸이 서운해할까 봐 같이 먹이기로 했답니다. 

  그러다 보니 15일 뒤에 다시 9만원을 들여서 홍이장군을 사야 하네요. 

  아이의 영양제로 한 달에 18만 3천원 정도 든다고 보면 되네요. 

  이것 먹고 건강해지자.

 하도 요즘 시끄러워서 무슨 성분이 들어 있는지 살펴보았네요. 사실 본다고 아는 것은 아니지만...... 

 홍삼성분이 함유된 홍이장군의 모습이예요. 

 남편은 집에서 홍삼농축액을 사서 물에 타 주자고 하는데...... 그것이 쉽지 않을 것 같아서 그냥 홍이장군을 먹이기로 했어요. 

  아이들이 홍삼농축액을 잘 먹지 않을 듯 해서요.

 홍이장군을 먹기 위해서 뜯었어요.

 빨간 파우치가 너무 예쁘네요. 

  7살 딸아이는 파우치를 떼어주니 바로 먹네요.

 5살 아들은 파우치로 먹는 것을 힘들어해서 컵에 부어주었어요.

 양이 너무 작다.

 이만큼이 3천원이란 말인가!

 홍이장군 2단계 양은 많지 않아요. 정관장이 비싸다는 것을 느끼게 되네요. 

 홍이장군은 아이들이 맛있다고 하면서 잘 먹네요. 

  저녁밥 다 먹으면 준다고 하자 쓱쓱 밥알을 한 톨도 남기지 않고 먹네요.

 홍이장군은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라고 해요. 100% 계약제배를 한 국내산 6년근 홍상을 토양부터 7년이상 관리하여 바르게 키우고 209여가지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7번 거쳐 안전하게 만든 어린이 홍삼이라고 해요.

 어린이의 면역체계는 성장하면서 점차 발달하여 만 12세에 정점을 이루고, 그 후 다시 감소하여 20세 무렵이 되면 성인수준이 된다고 해요. 

  그렇기에 만 12시까지의 면역력은 평생 건강의 기초가 된다는 것이예요. 

 홍이장군의 주요성분이예요.

 6년근 홍삼, 당귀, 녹용, 대추, 클로렐라, 배농축액, 아가베시럽, 천연요구르트향.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좋아요. 맛있다며 1포 더 먹으면 안 되냐고 하네요.

 하루에 한 포씩만 먹자.

 딸과 아들의 면역력 높이는 어린이 영양제 정관장 홍이장군.

 가격이 비싸서 조금은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병원비가 더 비쌀 수 있으니 계속 먹여야겠어요.

  딸아이에게 

  "엄마도 영양제가 필요해. 딸 통장에 있는 돈으로 엄마 영양제 지어 먹으면 안 돼?"

라고 물으니 딸아이의 한 마디.

  "안 돼!"

  흑흑. 좋은 것 먹여도 소용이 없네요. T.T


홍이장군을 먹이시는 분은

공감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