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돈으로 아이를 위해 시작한 영어학습지입니다.
- 눈높이영어학습지 가격 : 35,000원
- 눈높이학습지 장점
 1. 아이가 편한 시간에 매주 한 번씩 오시며 10분 정도 지도를 해 주시지만 아이가 좋아합니다.
 2. 영어학습지의 체계가 마음에 듭니다. 아이의 머리에 쏙쏙 들어온다며 이야기를 햐 줍니다.
 3. 일주일에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는 분량입니다.

눈높이학습지 사은품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눈높이영어학습지를 시작하고 만족을 하고 있답니다. 
1~2학년 때 편하게 영어 기초를 다질 수 있어서 좋습니다.
눈높이영어학습지의 구성을 살펴보았습니다. 이제 알파벳을 다 배운 딸아이입니다. 다음주부터는 파닉스를 시작한답니다. 파닉스를 시작하기 전에 알파벳을 배우는 영어눈높이를 기록해둡니다.
맨 처음 있는 리뷰.
지난 시간 배운 것을 복습합니다.
소문자, 대문자를 다시 쓰면서 정리를 합니다. 처음 눈높이 테스트를 할 때는 소문자, 대문자가 헷갈려 한 딸아이인데 이제는 자신 있게 대문자, 소문자를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알파벳 찾기, 알파벳 노래가 있습니다. 듣고 따라하며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알파벳이 들어간 단어로 문장이 되어 있습니다.
개씩 다시 알파벳을 다시 학습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눈높이영어펜을 이용해서 학습을 하고 있습니다.
CD로 들으며 눈높이영어학습지를 했는데 조금 불편해서 69,000원을 주고 눈높이영어펜을 샀답니다.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사기를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엄마가 도와주지 않아도 아이가 펜으로 스스로 영어눈높이펜을 풀고 있답니다.
영어스토리텔링이 나온답니다. 이번 학습지에는 미운 오리였습니다. 쉬운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재미있게 영어이야기에 빠질 수 있답니다.
연습문제로 다시 반복학습을 합니다.
형성평가를 하며 실력을 다집니다.
재미있게 눈높이영어학습지를 하면서 영어 실력의 기초를 다지고 있답니다.
매주 화요일날 눈높이선생님께서 방문하십니다. 10분이지만 체크를 해 주고 학습지를 푸는 방법을 아이에게 가르쳐 주십니다.
매주 일정하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1, 2학년 때까지는 부담 없이 눈높이영어를 해야겠습니다. 아이가 초등학교에 가면서 어린이집에서 배운 영어가 끊어질까 봐 시작한 눈높이 영어. 2달 동안 눈높이로 영어공부를 하면서 아이도 엄마도 매우 만족하고 있답니다.

눈높이를 하는 부모님들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