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지갑과 함께하는 데생 스탬핑 아이브로우 초코브라운 일자형이에요.(구천 원을 썼어요.)

  눈썹 정리도 못할 정도로 화장에는 관심이 없고 솜씨도 없는 똥손이네요. 눈썹이 진해서 눈썹 화장을 할 필요가 없거든요.

  그러다 눈썹 정리를 예쁘게 하고 싶어서 검색하다 '데생 스탬핑 아이브로우 초코브라운 일자형'을 샀어요.

  눈썹 도장을 눈썹을 예쁘게 정리하기 위해서 샀다니. 눈썹 정리를 하다보면 짝짝이 눈썹이 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 부분을 방지할 수 있을까 해서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어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눈썹도장을 기다렸어요.
  빨리 열어보아야지. 오늘 저녁 잠시 얼굴에 미술을 하며 힐링을 하려고 해요.
  데생 스탬핑 아이브로우 초코브라운 일자형이에요. 둥근형도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일자형을 많이 사서 저도 일자형으로 구매를 했어요.
  눈썹 그리기 쉽다고 해요. 도장 찍듯 찍기만 하면 예쁜 눈썹을 연출된다고 해요. 눈썹 숱이 부족해도, 그리기 힘들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해요.

<데생 스탬핑 아이부로우>
- 용량: 8g
- 제조판매업자: (주)라이트하우스 코스메틱
- 제조업자: (주)비앤지코리아
  귀엽고 깜찍하네요. 색깔도 분홍색이라 아기자기하네요.
  유통기간도 2021년까지로 기네요.
  윗부분은 눈썹도장 모형이 있네요.
  일자형 눈썹 모양이 있네요. 
  초코브라운 도장이네요.
  살짝 찍어보았어요. 초코브라운이 이색이구나. 
  눈썹도장을 찍은 후 눈썹정리를 했어요. 눈썹을 잘 그릴 수 있어서 편하네요.

  9,000원짜리의 가격으로 편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어서 좋아요. 계속 찍을수록 예쁘게 잘 되네요.
 
  바쁜 아침에 데생 스탬핑 아이브로우로 살짝 찍고 눈썹화장을 마무리하려고 해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