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지갑과 함께하는 바오의 선물 생일 답례품 학교 간식 과자세트 솔직 후기예요.

- 가격: 1,700원

<바오의 선물> 장점
1. 배송이 빠르다.
2. 주문 수량이 작아도 맞춤형 스티커를 제작해준다.
3. 과자 사은품을 준다.
4. 편리하다.

<바오의 선물> 단점: 없었음. 재구매 의사 있음.

아이들에게 무엇을 선물로 줄까 하다가 과자 간식을 주기로 했어요.

저의 선택은 '바로의 선물'이었어요.
요즘은 상자에 맞춤 스티커까지 해서 예쁘게 배송이 되어서 오네요.

카카오톡 바오의 선물로 배송과 스티커 사진 제작을 문의드렸더니 바로 답이 오네요.

친절함에 놀랐어요.

배가 도착했어요.
제작 주문에 반나절 택배가 오는데 1박이 걸렸네요. 스티코 주문제작이었는데 너무 빨리 와서 좋았어요.

택배 상자를 뜯으니 뽁뽁이가 가득 들어있네요.

과자가 깨지지 않기 위해 택배 상자에는 취급주의가 붙어 있고 상자 안은 뽁뽁이로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서 왔어요.

엄청난 뽁뽁이에 아이들은 장난감이 왔다며 가지고 놀았어요.

과자 제품별 내용량이 담긴 종이도 들어 있어요.

이 종이에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괜찮네요.

서비스로 여분의 스티커와 간식도 담았다고 하네요.

스티커 2장과 과자 봉지 1개가 왔어요.

큰 봉지에 한 번 더 포장이 되어 있네요. 섬세한 게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좋아요.

맞춤 스티커까지 붙어있는 과자 상자예요. 스티커까지 붙어있어서 바로 간식 선물로 주면 좋네요.

상자를 열면 맛있는 과자가 들어있어요.

과자의 종류는 부온돌체, 포테이토크리스피, 해피무, 티포, 담라소프트캔디, 쌀로 만든 미니약과가 1개씩 들어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여서 더욱 마음에 드네요.

여기에 하리보를 4개씩 더 넣었어요. 하리보 3통을 인터넷에서 만 원 정도에 사서 1통을 썼네요.

아이들이 하리보를 좋아해서 하리보 4개를 넣었더니 상자가 꽉 차네요.

사실 하리보를 넣지 않지 않아도 되는데 저와 하리보는 뗄 수 없어서 담아서 선물로 넣었네요.

저는 1,700원짜리를 샀지만 가격을 더 올리면 더 많은 과자를 담을 수 있네요. 상자 크기도 더 커지네요.

선물을 받았을 때 1,700원짜리로 보이지 않고 더 비싸 보여요. 가성비 최고의 답례품이 아닐까 싶어요.

사은품으로 온 것이에요.
이것은 뇌물이라는 스티커를 붙이고 있네요. 센스가 돋보이네요.

 포테이토크리스피, 해피무, 미니약과, 캔디 2개로 사은품이 되어 있네요. 이것은 제가 맛있게 먹었어요.

바오의 선물로 편하게 간식 선물을 준비할 수 있었어요.

다음에도 간식 선물을 줄 일이 있으면 '바오의 선물'을 이용해야겠어요. 예쁘게 맞춤 스티커도 만들어서 특별한 선물로 주어야겠네요.

간단한 생일선물 답례품이나 간식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바오의 선물 강추해요.

여기까지 제 지갑과 함께하는 바오의 선물 생일 답례품 학교 간식 과자세트 솔직 후기였어요.

- 늘솜작업실 킨더조이 비누꽃다발 유치원 학예회

 

늘솜작업실 킨더조이 비누꽃다발 유치원 학예회

* 제 지갑과 함께하는 늘솜작업실 킨더조이 비누꽃다발 유치원 학예회 준비이에요. 두 아이의 학예회이네요. 학예회 구경을 갈 때 그냥 가려고 하다가. 아이가 서운할까 봐 킨더조이 비누꽃다발을 샀어요. 나름..

richwnaak.tistory.com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