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올리뷰 체험단으로 제가 사용해 본 제품은 바이럴마켓의 리얼뷰티 원샷올킬마약앰플이예요. 어떤 앰플일지 궁금하네요. 

  어제 사용을 해 보았는데 두유크림처럼 제 마음에 쏘옥 드네요.^^ 

  일주일에 한 개를 사용하면 된다고 하는데 아마 이 네 개를 다 쓰면 제가 사서 사용할 듯 해요.



  - 제품명 : 바이럴마켓의 리얼뷰티 원샷올킬마약앰플

  - 제품 구성 : 백옥앰플, 신데렐라 앰플, 달걀 앰플, 물광앰플

  - 특징

    1. 강남, 압구정 성형외과 및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글루타치온, 알파리포신 등의 동일 성분을 안정화하여 만든 앰플로 효과가 좋습니다.

    2.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주사기 용기를 동일하게 사용하여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3. 개인의 피부 증상에 맞게,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4종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가격 : 앰플 하나당 6,840원

  - 구입 방법 : 바이럴마켓(링크)

  원샷올킬마약앰플은 상자에 예쁘게 포장이 되어서 와요. 상자를 뜯어보니 분홍색, 주황색, 하늘색, 검정색의 예쁜 화장품 상자가 나오네요. 이 네 개 세트를 선물을 주어도 좋을 듯 해요.

 분홍색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신데렐라 앰플, 주황색은 달걀앰플, 하늘색은 물광앰플, 검정색은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백옥앰플이예요.

 바이럴마켓의 리얼뷰티 원샷올킬마약앰플과 함께 에코브렌치 아보카도 매직실키핸드네일크림도 왔어요. 

 처음 사용해보는 제품이다 보니 뒤의 사용방법을 자세하게 보았어요. 사용법은 매일 고민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펴서 발라주면 된다고 해요.

  모양을 뜯어보고 놀랐어요. 화장품 용기의 디자인이 주사기라는 사실에 말이예요. 다행히 바늘은 없네요.^^

  주사기 사용법은 사퓨 사용시처럼 주사기의 몸통을 손바닥으로 잡고 엄지손가락으로 밀대를 가볍게 눌러 적당량을 덜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해요. 아주 간단하네요.

  빨간색 띠로 되어있는 것은 신데렐라 앰플이예요. 

  신데렐라 앰플은 헐리웃이나 국내 유명 연예인이 사용하여 화제가 된 알파 리포산 성분이 함유되어 칙칙하고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를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해요.

  주황색은 달걀 앰플이예요. 

  달걀 앰플은 타이트닝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조하고 탄력 잃은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해요.

  하늘색은 물광 앰플이예요. 

  물광 앨플은 하아루론신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생기 잃은 피부를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해요.

  검은색은 백옥 앰플이예요.

  백옥앰플은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되어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해요.

  제품을 사용해 보았어요. 화장품 용기가 주사기라는 사실에 딸아이도 재미있는 듯 보네요. 엄마가 다 사용하고 딸 아이 장난감으로 주어야겠어요. 나중에 원샷올킬마약앰플 용기로 병원놀이 하자.

  위 사진을 여섯 살 딸아이가 살짝 찍어주었어요. 원샷올킬마약앰플은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참 재미있네요. 손으로 찍어바를 필요 없이 원하는 부분에 이렇게 쏘아주면 되네요. 

 사실 얼굴에 먼저 사용해 보았어요. 8자 주름에 집중적으로 발라 보았어요. 흡수율이 참 좋고 피부가 촉촉하네요. 밤에 사용을 했는데 뒷 날 아침까지 효과가 좋았어요. 

  처음에는 제가 원하는 제품인 마약스킨토너가 오지 않아서 조금 그랬는데...... 원샷올킬마약앰플을 사용해 보고 이 제품이 온 것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이네요. 

  리얼뷰티 원샷올킬마약앰플 체험단에 함께 온 에코브렌치 아보카도 매직 실키 핸드네일크림의 모습이예요.

 아보카도의 효능과 효과를 보면 '과일 중의 버터'라 불릴 만큼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보습효과를 자랑한다고 해요. 아보카도는 피부에 좋은 비타민 성분과 미네랄이 풍부해 환절기, 건조한 날씨에도 항상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가꾸어준다고 해요.

  이런 아보카도가 30%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열심히 일을 하는 워킹맘인 저를 위한 투자 시간으로 참 좋은 바이럴마켓의 리얼뷰티 원샷올킬마약앰플 화장품이네요. 

  원샷올킬마약앰플을 사용하는 한 달 간은 밤에 저만의 화장품으로 관리를 하면서 힐링 시간을 가지며 매우 행복할 듯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