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원피스를 가장 좋아하게 된 이유가 바로 크로커다일 이었습니다.

실제 만화 원작은 너무 대사가 많고 만화 권수가 많아 빌리는 것도 한계가 있었죠. 그런데 어느날 제 방돌이가 애니를 한 편 틀고 일을 나가고 저는 잠결에  그 애니를 듣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귀에 착 감귀는 목소리.

강하면서도 비열하면서도 무언가 나약한 목소리라고나 할까요?

그게 바로 원피스의 칠무해 중 하나였던 크로커다일이었습니다.

3분야로(3분 주지) 루피를 바로 발라버리던 그 간지.

솔직히 해적무쌍3를 기대했던 이유가 크로커다일이었습니다.

 멋지다. 저 표정. 횡으로 그어진 저 흉터

 언제나 입에 꼬나 물고 있는 시가!

 크로커다일의 생명 저 망토

  빠르게 이동하면 이렇게 모래가 되어 이동합니다.

 하지만 게임상 성능은 별로네요. 네모세모공격을 하면 이렇게 공중으로 띄우나 그닥

 오히려 주력 공격은 세모세모네모로 이렇게 적들을 모아 공격하는 것이 더 좋네요.

 그리고 네모네모네모세모를 하면 이렇게 광범위 공격을 할 수 있는데

  약간 약합니다. 이상하네요. 쿠마나 다른 칠무해를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모래 바람은 일으키나 모래바람인가.

 이펙트는 좋으나 범위도 그렇고 위력도 그닥이고

 세모네모를 누르면 이렇게 적의 에너지를 빨면서 자신의 에너지를 보충합니다.

 오냐. 일단 무쌍2칸이다.

 땅 주변을 모두 말리면서 공격합니다.

 역시 모래의 사나이

 그런데 위력은 역시 별로.

 이상하다. 한계돌파했는데

 무쌍게이지1칸은

 이렇게 땅속으로 적을 밀어넣는데

 아~~~~ 이것도 위력은 그닥

 망토만 휘날립니다.

 특수기도 보기에 그럴싸 보이지만 그닥

 세모네모네모가 오히려 강력하고 자주 쓰이나 확실한 살상능력은 보여주지 않으니 답답하네요.,

아! 정말 좋아하는 크로커다일이 너무 성능이 좋지않네요. 난이도가 쉬울때는 모든 캐릭이 쉬우나 난이도가 높아질 수록 좋지 않은 캐릭은 어려운데 그중 하나가 크로커일줄.

정말 좋아하는 캐릭인데 제가 너무 실력이 없어서 그런가 봅니다. 좀더 연습을 해서 다시 올려봐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