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참좋은레져 주식을 환매했어요. 참좋은레저도 수익이 계속 나는 주식이랍니다. 계속 매수와 환매를 반복하고 있어요. 지금은 수익이 나서 환매를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 포스코 중간배당이 들어왔어요. 8월 27일에 배당금이 입금이 되었네요. 한 주에 2,000원이네요. 저는 18주를 소유하고 있어서 36,000원의 배당금을 받았어요.

♥ 계속 수익이 좋은 주식 중의 하나가 KB금융주식이랍니다. 이 주식도 매수와 매도를 반복하고 있어요.

@ 외국인 현선물 매수 지속속에 5일연속 상승!
동시가 삼성전자의 갭상승속에 2,080선 돌파 장중 2,088선까지 상승하기도 했으나 개인 및 기관 프로그램매도세가 출회 하락세로 돌아서는등 혼조속에 강보합으로 마감됨. 일봉상 3일연속 음선일봉이 발생된 가운데 거래량은 축소. 금일도 외국인들은 현선물 매수 특히 선물시장에서 5일연속
매수세를 이어갔으며 기관들은 4일만에 매도 전환 개인들은 5일연속 매도.
업종별 혼조속에 통신 및 전기전자 비금속광물업종이 지수 상승을 주도

하지만 전일 급등세을 보였던 증권업종 및 운수창고업종이 하락 지수 발목을 잡는 모습. 싯가상위 종목들도 혼조속에 삼성전자 및 현대차 하이닉스 포스코등이 상승. 코스닥시장은 외국인 매수속에 또다시 하루만에 상승 이번주들어 징검다리 등락이 연출됨.

분석대로 이번주 여전히 2,080선을 종가상 안착하지 못한채 저항이 지속중. 그나마 삼성전자가 금일 분석대로 동시가 갭상승으로 출발하면서 저점을 구축하는등 긍정적인 모습. 명일은 8월의 마지막 날을 맞어 종목별 윈도드레싱이 가동될 수 있으나 기술적으로는 이격조정이 필요한 모습

특히 3일연속 음선일봉이 발생된 만큼 경계매물 지속 대기중. 현재 특별한 모멘텀이 없는 가운데 서서히 옵션포지션이 완성되고 있습니다. 코스닥시장도 상승추세 유지중 특히 셀트리온 및 서울반도체 저점이 형성된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