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남쭈꾸미 500g×5팩 보통매운맛 내돈내산입니다. 하남쭈꾸미를 지인이 맛있다며 추천을 해주셔 인터넷으로 구입을 했어요.

아이들 방학이라 하루 세 끼를 밥을 해주어야 하다 보니 이런 밀키트 제품이 필요해요.

하남쭈꾸미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요즘 맛집에서 밀키트로 나오는 제품이 괜찮더라고요. 경기도 하남시까지 갈 수 없어서 하남쭈꾸미 밀키트로 만족하면서 먹어요.

하남쭈꾸미 가격

- 제품명: 하남쭈꾸미 500×5팩 보통매운맛
- 가격: 48,400원
- 배송료: 3,000원

- 보통매운맛은 보통맛으로 신라면과 비슷한 매운 맛
- 매운맛은 불닭볶음면과 비슷한 맵기

- 350g은 1~2인분이고,
- 500g은 2~3인분입니다.


맵찔이여서 하남주꾸미 보통매운맛으로 500g을 샀어요. 4인 가족이 먹을 때는 500g을 두 팩 먹었어요.저희는 대식가 가족이거든요. 배송은 2일만에 왔어요.

두 번째로 구매를 하려고 하니 49,900원에 무료배송으로 살 수 있었어요. 열심히 검색을 해서 가장 싼 곳을 선택하여 구입하시길 바래요.

한 팩에 만 원 정도하네요.

아이스박스로 배송이 왔네요.
처음으로 시켜본 하남쭈꾸미.

맛있게 매운맛이라고 하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하남쭈꾸미 이용방법

하남쭈꾸미는 간편한 술안주, 맞벌이부부, 입맛 없을 때, 손님 초대시, 매운 것이 땡길 때, 캠핑 및 여행, 자취생 혼밥, 간편한 식사 때 이용하면 좋다고 해요.

여름철에 더위로 입맛이 없을 때 한 팩씩 먹으면 괜찮아요. 그래서 냉동실에 쟁여두면 마음이 편하네요.

하남쭈꾸미 쭈꾸미 함량

쭈꾸미 함량이 81%라고 해요. 쭈꾸미 함량이 많아요. 트레이팩을 뜯어보고 쭈꾸미가 많아서 놀랐어요.

15년 노하우의 수제양념을 만들었다고 해요. 너무 달지 않고 중독적인 맛이네요. 매운데 계속 먹게 되네요.

하남쭈꾸미 조리방법

1. 포장상태 그대로 찬물에 담궈 30분에 1시간 정도 해동시켜 줍니다.
- 해동하지 않은 상태로 바로 조리할 경우 쭈꾸미가 균일하게 익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약불에 팬을 예열한 뒤 하남쭈꾸미를 넣어줍니다.
- 삼겹살 같은 늦게  익는 토핑 추가시 제품보다 먼저 볶아주어야 합니다.

3. 양파나 대파를 넣어 같이 볶아드시면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쎈불에 볶거나, 너무 오래 볶으면 쭈꾸이가 질겨질 수 있습니다.
- 토핑을 너무 많이 넣게 되면 매운맛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4. 조리가 끝난 뒤에 치즈를 뿌려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해동 후 야채를 넣고 중불에 끓여주면 되는 간편 밀키트예요. 조리시간도 길지 않아서 아침에 해동을 해 놓고 늦게 퇴근한 저녁에 조리해서 먹기 편해요.

저는 양파와 대파를 넣어서 볶아주었어요. 치즈는 생략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까지 한 하남쭈꾸미.

밥하기 싫은 날,
냉장고에서 꺼내어서 한 팩씩 먹으면 좋아요. 매운맛이 입맛을 살려주네요.

쭈꾸미의 탱땅한 식감과 매콤한 양념 소스맛이 최고이네요.

 

내돈내산 하남쭈꾸미 리뷰.
강추하는 밀키트 제품입니다.


<김하진 포기김치 10kg 구입 솔직 후기>

 

김하진 포기김치 10kg 구입 솔직 후기(feat.내 지갑)

* 제 지갑과 함께하는 김하진 포기김치 10kg 구입 솔직 후기에요. 제 개인적인 취향이며 개인의 입맛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김치가 다 시었는데 새김치를 사 먹을까?" "그래. 친정엄마에게 부탁

richwnaa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