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홈쇼핑 보다 질렀다. 일시불로 358,000원. 가격이 비싸서 많이 고민했지만 장만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갖고 싶어하는 광파오븐도 준단다.
지름신일까? 활용도 100%일까?(사실 주스를 얼려 먹는 것을 좋아하는 남편이 더 사고 싶어하였다.) 

주문 뒷날 도착!
설명서를 읽고 스무디망을 이용해 주스 만들기 시작했다.

그냥 과일을 먹는 것보다 더 달달했어요. 특히 아이들이 잘 먹어요. 세척이 불편한 과일은 바나나와 귤이였어요. 건더기는 빠지나 씻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단점. 두 과일은 그냥 먹는 것이 더 좋겠어요. 배, 파인애플, 사과, 딸기는 너무 맛있고 좋아요. 과일로 먹을 때보다 갈아먹는 것이 더 달게 느껴져요. 만약 세척하는 것이 싫으신 분은 구매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봐요. 솔이 있어 편하게 뺄 수는 있지만 그래도 씻을 때 귀찮을 수 있어요. 저희는 그래서 하루 한 번에 많이 갈아서 보관해놓고 먹어요. 휴롬을 씻을 때 나오는 건더기가 씽크대 배수구망 사이에 끼여요. 그래서 그 부분을 정리할 때 귀찮기도 해요.

특히 저희 남편은 너무 좋아하네요. 과일주스를 먹고 싶은데 설 전이라 과일이 너무 비싸네요. 조금 싼 과일을 사서 먹어야겠어요. 조금만 부지런하면 건강에 좋은 생과일주스를 해 먹을 수 있다는 좋은 점이 있어요. 생으로 먹기에는 상태가 좀 그런 과일을 갈아 먹으니 버릴 과일이 없다는 것은 만족도 100%랍니다.

사은품으로 광파오븐이 왔어요. 휴롬 사은품 중에서는 광파오븐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우선 세척을 할 수 있다는 것에서 너무 좋아요. 집에 있는 전자렌지 겸 광파오븐은 세척이 어려워서 그냥 생선만 구워먹고 있거든요.

광파오븐으로 통닭구이, 피자를 열심히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