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pes2015, 위닝2015입니다. 

이상하게 에버튼만 만나면.......

전체적인 오버롤은 볼튼이 앞섭니다. 

바르셀로나와 아스널을 5:0으로 보낼 수 있는 무시무시한 화력,

부루마, 박의립, 메이슨, 윌킨슨 등 80초후반의 공격수 스펙 등(이거 게임인거  아시죠)

미필도 신인육성과 과감한 영입을 통해 85라는 오버롤을 보유하고 있는 볼튼인데.

왜이리 에버튼만 만나면 고전에 게임이 잘 되지 않는지 모르겠네요.

 포지션을 보니 조금 수비로 치중이 되어 있는 모습이긴 합니다만, 루카루 하나밖에 없는 저 정도 팀에게는 지지는 않을 아니 100% 이긴다고 생각은 듭니다. 너무 안되어서 포지션을 바꾸어 봅니다.

 오른쪽 미들을 쫙 올리고 중원을 조금 비웠지만 스피드로 카바할 생각입니다.

 중원의 사령관으로서 카메라 시점을 탑으로 올려서 보는데 잘 적응이 안되네요.

왜 오른쪽에 두명이나 몰려있나? 이놈의 CPU들아~~

그리고 엉성한 수비에 한 골 헌납. 아~ 진짜 안 풀리는 팀이 있구나하고 실감이 나는 순간입니다. 또 이대로 지나?

 그러던 중 브루마블 아니 부루마가 한골을 넣습니다. 일단 1:1 후반 초반이라 일단 역전의 가능성도 있겠구나.

이 상황에서 스루를 눌러주세요. 거의 높은 확률로 뚫리네요.

 요렇게

 슈팅!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삽질과 괴로운 부루마, 나도 머리를 감싸쥐고 있고

와~ 진짜 비기네.

참고로 난이도 노멀(ㅜㅜ)입니다.

정말 희한하네요. 님들도 이렇게 능력치, 스피드 등이 모두 앞서는데도 계속 안되는 팀이 있으신가요?

저는 에버튼, 카디프 ㅡㅜ 등 중약체에게 계속 힘드네요. 방심도 안 했는데 키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