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느덧 볼튼으로 위닝2015 마스터리그를 한지 3시즌이 끝이 나네요. 감개무량입니다.

밤에 몰래 한판씩 아님 대놓고 포스팅 쓴다고 한판씩 한 것이 어느덧 끝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축구는 끝나지 않는다는 것

아무튼 프리미어 리그도 우승으로 시즌을 마칩니다. 패 하나 없이 8무 

 그리고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갑니다. 역시 챔스라서 그런지 다양한 화면들이 나오네요.

 경기장을 수놓는 불빛

 경기장의 모습

 트로피를 두고 입장신마저.

(지난번 포스팅을 했는데 2015 pc판은 입장신이 없습니다)

 또 경기장의 모습

  아~이게 코나미의 한계인가. 2016~17시즌인데 아직도 저런 로고가 있으면 우짜노? 아예 베를린 2015를 없애든가

 돌아오니 시즌 성적 결과에 대해 안내하네요. 크크 모든 것을 휩쓸었습니다.

 이제 챔스 결승 상대는 부자구단 맨시티

 오~ 역시 결승이라 멋진 입장신이네요

 오른쪽 심판이 정우라는 배우를 닮았는것은 함정

 저놈의 더미 쌍둥이들. 맨시티는 4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두둥~

 한골 넣고. 축구는 스펙으르 하는 것이 아니다. 능력으로 하는 것이지. 으응?

 아싸 븅~

 아~ 저놈의 더미들

더미에게 한골을 내어주었네요. 골 넣은 더미위에 축하해 주는 더미.

 하지만 우리에게 오이렘이 있지

 4:1로 압살하며 우승을 합니다.

 모든 선수들이 흥겹게 춤을 추며 저도 2015에서 챔피언스우승은 처음입니다.

 볼튼 화이팅!

 

그리고 감독은 볼튼을 떠나볼까 생각중입니다.

프리미어리그는 너무 지쳤어. 아님 볼튼과 계약을 맺어 클럽 랭킹 1위를 할 것인가?

2017~18시즌도 기다려지네요. 그리고 조금 있으면 2016이 나온다고 하네요. 아! 사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