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지갑과 함께해요. 사랑하는 남편을 위해 snp 타임리스 블랙옴므 모이스처 스킨을 샀어요.
- 제품명: snp 타임리스 블랙옴므 모이스처 스킨
- 가격: 13,000원
- 특징:
1. 풍부한 보습감으로 산뜻하고 촉촉하게
2. 9가지 블랙 성분 블랙 컴플렉스 함유
3. 남성 피부에 힘을 더해줄 마카뿌리추출물 함유
4. 세련되고 감각적인 그린 플로랄 머스크향
 홈쇼핑에서 남자화장품이 나오네요.
  "스킨 다 썼는데......"
  "진작 말하지."
 짠돌이 남편이 스킨을 다 썼다고 하네요. 발리 말했으면 스킨이 떨어지기 전에 사주었을 텐데.
  홈쇼핑에서 snp화장품을 팔고 있어서 저는 인터넷으로 샀어요.
  홈쇼핑만큼 많이 필요한 것은 아니니깐요.
  드디어 도착한 택배.
  택배를 뜯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 저예요.
  샘플이 남자 것도 여자 것도 있어서 너무 좋네요.
  SNP화장품은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데 SNP샘플로 사용할 기회가 주어졌네요.
  snp 타임리스 블랙옴므 모이스처 스킨이예요. 13,000원이여서 가격 부담이 없네요.
  스킨만 사서 좀 조촐해보이지만 작은 선물도 좋아하는 남편에게 주었어요. 너무 비싼 스킨은 부담스러울지도 모르니깐요.
  에스엠피 타임리스 블랙 옴므 모이스처 스킨은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해요.
  잦은 면도와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수분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남성스킨이라고 해요.
  울 남편은 수염이 잘 나지 않아서 면도는 자주 하지 않지만 외부로 출장을 갈 일이 많네요.
  그래서 피부를 진정시킬 필요가 있네요.
  스킨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부담 없이 사줄 수가 있네요.
  제가 사용하는 화장품보다 가격이 싸서 미안하네요. 다음에는 더 좋은 것 사줄게.
  snp 타임리스 블랙옴므 모이스처 스킨을 처음 사보았어요.
  화장품을 바르고 나서 남편이 괜찮다고 하네요.
  남자화장품은 전혀 모르는데...... 종종 홈쇼핑을 보고 괜찮은 남자화장품을 좀 사주어야겠어요.

- 정우 화장품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오빠피부 되는 거야?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