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
남편은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피자.
남편이 좋아하지 않기에 함께 먹는 적이 잘 없네요.
그러나 남편이 회식을 하는 날 간혹 피자를 시켜 먹었어요.
저희는 한 곳에서만 늘 시켜 먹었네요.
의령무끼피자.
무끼피자는 도우가 맛있어요. 그래서 한 집에서만 계속 시켜 먹었나 봐요.
그렇게 의령무끼피자를 11번이나 주문했어요.
11번째 의령무끼피자주문.
 - 메뉴 : 포테이토 라지
 - 의령무끼피자 가격 : 16,000원
 - 여태까지 의령무끼피자에 시켜 피자 가격 176,000원(쿠폰의 수를 보고 알았네요.)


큰지도보기

무끼피자 / 피자

주소
경남 의령군 의령읍 중동리 392-7번지
전화
055-573-2900
설명
-

의령무끼피자는 의령무끼가 본점인가 봐요. 토요애라는 표시가 있네요.

피자 박스에 무끼쿠폰이 있어요.
쿠폰을 '10매를 모으면 라지피자를 한 판을 드립니다'라는 문구.
쿠폰사용시간은 2시부터 10시까지.
처음 의령무끼피자를 시킬 때 쿠폰이 상자에 붙어있는지 모르고 피자박스를 버렸네요.
쿠폰을 떼어서 잘 보관해야지.

앗! 사진이 흔들렸네요. 아이들이 먼저 먹으려고 하다보니 엄마의 마음이 급했어요.
남은 피자를 데워 먹는 방법이 나와 있어요.
전자렌지로 피자를 데워 먹는 방법은 전자렌지용 용기에 피자를 넣고 약 1~2분 정도 데워 먹으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먹어보니 1분 정도가 좋네요.
오븐에서는 예열을 시킨 후 180°C 온도에서 약 4~5분 데워 먹으면 된다고 해요.

제가 좋아하는 의령무끼피자 포테이토 라지.
포테이토 피자는 어느 피자집이나 무난하게 맛있더라고요. 특히 오븐에 들어간 감자의 맛이 좋더라고요.
치즈 듬뿍 큰 감자가 조각마다 들어가 있어요.

라지피자와 함께 온 500ml 콜라, 오이피클 2개, 피마산 가루 1개, 핫소스 두 개.
피마산 가루의 경우 피자를 먹을 때는 잘 먹지 않게 되어 달걀말이를 할 때 활용을 해요.

남편 없이 아이들과 먹었어요. 5조각을 먹고 세 조각이 남았어요. 남편 몫으로 세 조각을 남겼어요. 사실 배가 불러서 못 먹었네요.

무끼피자의 쿠폰 챙기기.

여태까지 모은 쿠폰의 수예요. 드디어 10장을 모았어요. 의령무끼피자를 얼마나 먹은 거야? 176,000원치 무끼피자를 먹었네요. 이런~ 외식비 줄여야지.
엄마가 또띠아와 치즈를 사서 피자를 많이 한다고 했는데. 가격이 비슷하게 나와서 그냥 시켜 먹었네요.

드디어 피자쿠폰 10장으로 라지 피자 한 판을 시켰어요. 과연 공짜쿠폰 10장으로 시키면 피자가 어떻게 올지 궁금하네요.
공짜쿠폰피자가 도착을 했어요. 여때까지 사먹었던 라지 피자의 크기이네요.
쿠폰피자여서 콜라가 오지 않을 줄 알았는데 콜라도 왔어요.

피자의 상자에서 쿠폰을 확인하니 잘라져 있네요. 쿠폰이 있으면 더 좋을텐데.
공짜로 피자를 먹으면서 쿠폰까지 바라네요.

피자박스 뚜껑을 열었어요.
치즈와 감자가 듬뿍 담긴 포테이토 피자 라지이네요.

한조각씩 먹었어요. 남편과 딸아이의 활약으로 라지 피자 한 판을 다 먹었어요. 저도 좀 많이 먹었네요.

쿠폰 10장을 모아서 피자를 주문한 것이라서 피자의 질이 떨어질 줄 알았는데... 전혀 그러지 않고 평소에 사서 먹는 의령무끼피자와 같았어요.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의령무끼피자 쿠폰 10장을 언제 모을 수 있을지. 무끼피자 쿠폰 10장을 모으기까지 2년 반이 걸렸거든요.
이제는 외식보다 집밥을 더 많이 하자고 다짐을 했기에 다음에는 더 걸릴 듯 하네요.
쿠폰 10장을 모아서 의령무끼피자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루였어요. 아, 또 피자 먹고 싶네요. 이 놈의 피자 사랑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