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품명 : 옥시싹싹 세탁조 세정살균 리쿼드 일반세탁기 전용 500ml
- 가격 : 3,900원

- 제품특징
1. 세탁조에 있는 곰팡이, 세탁찌꺼기, 비누때 등의 세정 효과
2. 각종 세균 99.9% 제거
3. 특수배합된 유기산과 계면활성제의 복합 활성 성분
4. 곰방이 등으로 인한 세탁조에서 나는 냄새 제거
5. 가루타입과 달리 액체 타입으로 냉수, 온수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제찌꺼기가 남지 않음

일반세탁기 사용시 방법이 나와 있네요.
1. 세탁조에 냉수 또는 온수를 고수위까지 가득 채웁니다.
2. 옥시싹싹 세탁조 세정살균 리쿼드 원액 전량(500ml)을 넣고 2~3분 운전해 성분을 혼합합니다. 세탁투입구에 넣지 말라고 합니다.
3. 90분 가량 그대로 둡니다. 세탁조 오염이 심하거나 세탁조 청소를 처음라는 경우에는 2시간 가량 그대로 두라고 합니다. 장시간 방치는 고장의 원인이 되니 주의하라고 합니다.
4. 90분 후 전원이 꺼져 있으면 전원을 켜고 수위를 고수위로 다시 맞춘 후 표준코스(세탁→헹굼→탈수)를 1회 작동시킵니다. 전원이 꺼지지 않은 처음 상태 그대로라면 물수위가 고수위인지 확인하신 후 작동시키면 됩다고 합니다.
* 물이 닿지 않는 세탁조 상단 테두리를 세정할 경우는 고무장갑을 끼고 희석액을 수세미나 헝겊으로 묻혀 더러움을 닦아낸 후 충분히 물로 닦아주십시오.
* 1년 이상이나 처음 사용할 경우 더운 물을 이용하여 세탁조 세정살균을 2회 정도 반복하여 사용하시면 더욱 효과적이며 오염물이나 찌꺼기가 계속 나올 경우 2~3회 더운 물로 헹굼을 반복하여 주십시오.
* 재사용시 6개월 이상되었거나 오염이 심한 경우 더운물을 이용하면 더 좋다고 해요.

옥시싹싹 세탁조를 '일반 세탁기 전용'을 샀네요. 허걱! 우리는 LG 트롬 드럼세탁기인데......
마트까지 다시 교환하러 가기 번거로워 그냥 하기로 했어요. 찾아보니 드럼세탁기에 일반세탁기로 해도 괜찮다고 하네요.

결혼할 때 산 드럼세탁기에 통살균 기능이 있다는 사실을 오늘 처음 알았네요.
통살균 기능을 누르니 1시간 47분이 걸리네요. 옥시싹싹 세탁조를 넣고 돌렸어요.
저는 간단하게 옥시싹싹 세탁조를 넣고 통살균 기능을 사용해서 LG트롬 드럼세탁기 청소를 끝내었어요.

생각보다 더럽지는 않았어요. 결혼 7년차만에 처음으로 하는 청소이기에 엄청 더러운 것은 아닌지 걱정을 했거든요.

비누커품이 더럽지 않았네요. 한 번만 세탁이 되고 끝나는 것일지 궁금함이 생겼어요.

두 번째 세탁이 되네요. 이번에는 처음보다 거품이 더 많이 나오네요. 또 더 세게 돌아가네요. 이런 통살균 기능이 있다는 것을 왜 이제 알았는지.
신기해서 세탁기 앞에 앉아서 구경을 하고 있네요. 7년 전에 구입을 한 세탁기인데 기능이 많다는 것운 오늘 알게 되었다고 말이예요.
사실 트롬세탁기에서 에어클리닝과 운동케어인 슈즈리프레쉬와 슈즈 건조는 아직까지 사용하지 않았네요.

세탁실 바닥에 때가 끼여있네요. 아이, 더러워. 빨래를 빼고 넣으면서 이 부분은 보지 못했네요.

솔로 깨끗하게 타일 바닥을 밀었어요. 청소를 하고 나면 느껴지는 그 뿌듯함을 말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옥시싹싹 세탁조를 넣어서 통살균을 한 뒤에 보니 더 깨끗한 느낌이 드네요.

단 아쉬운 것은 유리 부분은 아직 물때가 있네요. 물때는 직접 닦아주어야겄네요.
물티슈로 닦으니 물때가 너무 많이 사오네요.

드디어 드럼세탁기 청소를 끝내었어요. 때가 광고에서 선전하는 것보다는 많지 않았어요.
이제 아이들 옷도 마음껏 돌려도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