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포스팅에 앞서 제 돈 주고 구매했어요. 열심히 벌어서 먹는 것을 좋은 것을 먹도록 노력하고 있답니다.
백세건강복분자는 푸드공동체 고창댁 1L를 구매했어요.
구매가격은 24,500원이예요. 복분자 원액은 보통 그 정도하더라고요. 이렇게 복분자원액이 비싼 줄 몰랐어요. 하지만 임신에 좋은 음식이기에 과감하게 투자를 했어요. 7년 동안 불임이셨던 분이 복분자를 먹고 임신을 하셨다는 글이 보이더라고요.
네이버에서 복분자원액을 검색했어요. 복분자원액이 엄청 많이 나오네요. 클릭을 해서 물과 합성물질이 들어가지 않는 복분자원액을 찾기 시작했어요.
가격대를 비교해서 24,500원이 푸드공동체 고창댁을 샀어요.

주문은 5월 11일 월요일 오후 3시가 넘어 주문을 했더니 5월 13일 수요일날 도착을 했어요.

백세건강 고창댁 복분자 순수원액 100%라고 하네요. 생산자 직거래를 하네요. 홈페이지 주소는 www.gcberry.com이네요. 선물하기 좋게 되어 있는데 선물을 받으신 분이 복분자원액의 가격이 비싸다는 것을 알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주변에 임심을 해야 하는 분이 계시다면 선물하기 너무 좋은 제품이네요.

상자에 담겨서 왔어요. 물 한방울 넣지 않고 생과를 그대로 영양소 파괴 없이 저온추출 착즙한 오리지널 복분자 100%의 순수원액이라고 해요.고창에 여행을 갈 일이 있었는데 복분자 원액을 파시는 분들이 100m에 한 분씩 있을 정도로 유명하더라고요. 다음에 고창에 갈 일이 있으면 사야겠어요.

제품명은 복분자 원액이고 식품의 유형은 액상차이네요. 성분함량은 복분자 100%이네요. 내용량은 1L예요. 우리가 먹는 생수 큰 병이 1.5L이니 그보다 작은 편이네요. 원산지는 국내산 복분자 100%라고 하네요. 복분자 원액 보관방법은 냉장보관이고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니 흔들어서 먹으면 좋다고 해요. 개봉후에는 가급적 빨리 먹으라고 하네요.
유통기한도 2016년 5월 12일까지여서 길어서 너무 좋네요.

상자에서 꺼낸 복분자 원액이예요. 원액이다보니 정말 진하네요.

복분자를 한 잔 마시기 위해서 원액을 컵에 부었어요. 색깔이 엄청 진하네요.

진하게 마시기 위해서 물을 조금 탔어요. 달콤새콤한 복분자쥬스예요. 남편과 열심히 먹어서 건강한 셋째를 꿈꿔봅니다.
과연 복분자 원액을 먹으면 셋째가 생길 수 있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