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V라인 유핏 브이케어 4디 스마트패치 2스텝 사용기

 올리뷰체험단에 선정되어 V라인 유핏 브이케어 4디 스마트패치를 사용해 보았어요. 올리뷰체험단이지만 솔직하게 후기를 적도록 할게요.



V라인 유핏 브이케어 4디 스마트패치 2스텝 살펴보기

  1. 가격 : 20,000원

  2. 용량 : 15g

  3. 제조업자 : 아이큐어(주)

  4. 제품의 특징

    가. 세럼과 패치를 한 번에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여 얼굴라인을 선명하게 잡아주고 매끈한 페이스라인으로 관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나. 유효성분이 피부로 전달되는 TDDS 시스템을 적용하고 효과적인 피부흡수를 위한 특수공법으로 개발된 특허받은 PVP 하이드로겔 타입의 패치가 붕대로 감싸올린 효과를 주어 늘어진 얼굴라인을 리프팅 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저는 올리뷰체험단을 하면서 유핏에서 나온 제품을 많이 사용해 보았어요. 제가 사용한 유핏제품 포스팅은 밑의 내용과 같아요.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택배가 엄청 빨리 와서 좋아요. 

  택배상자를 뜯었어요. 뜯으니 V라인 브이케어 4디 스마트패치가 상자에 들어있어요. 스마트패치 상자가 너무 좋네요. 

  뒤의 내용을 잘 읽어 보았어요. 

  "유핏 브이케어 4디 스마트패치"는 턱을 중심으로 관리하는 제품으로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 PVP하이드로겔 타입 귀걸이형 특허 패치(붕대로 감싸올린 효과)를 사용하였습니다. 유효성분이 피부로 전달되는 TDDS 시스템을 적용하고 효과적인 피부흡수를 위한 특수공법으로 개발된 특허패치가 붕대로 감싸올린 효과를 줍니다.

  양쪽 귀에 걸어 턱을 당기듯이 감싸주는 귀걸이형 타입으로 밀착성 및 견인력이 뛰어나 전문 에스테 틱샵에서 리프팅 관리를 받은 듯 턱라인을 관리해줍니다.


 턱에 하는 마스크팩은 처음이네요. 그래서 나름 신기했어요.

  스텝1로 세럼 효과를 주고, 스텝2로 브이케어 패치를 붙여주네요. 갸름한 페이스(턱선)라인을 관리하는 것으로 처진 볼과 늘어진 피부 리프팅 효과로 매끈한 페이스 라인으로 관리를 해 준다고 해요.

    브이케어 패치와 사용방법은 

     1. 사용전 얼굴을 깨끗이 세안합니다.

     2. 동봉된 세럼을 볼과 턱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줍니다.

     3. 제품을 개봉하여 좌우측, 위아래 방향을 확인합니다.

     4. 턱에서 귀밑에 피부가 살짝 당겨지는 느낌이 들도록 제품을 양쪽 귀에 걸어줍니다.

     5. TV시청 및 휴식시간, 밤새 착용하셔도 무관합니다.

     6. 최소 30~40분 정도 충분히 사용 후 떼어내십시오.

     7. 사용 후 별도의 손질 도는 세안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브이케어 4D 스마트패치 1상자에 5개가 들어있네요. 그렇다면 브이케어 스마트패치 1장당 가격이 4천 원이네요. 그렇게 따지면 비싼 것은 아니네요.

  유핏 브이케어 4디 스마트패치 스텝1을 손등에 올렸어요. 양이 너무 많네요. 턱선 관리에 두 번 사용해도 좋을 듯 해요. 이렇게 양이 많은 줄 모르고 다 손에 짰네요.

  저의 경우 턱선에 바르고 남아서 아깝다고 얼굴에 발랐어요.(아줌마 정신) 

  그런데......

  얼굴이 따끔거리네요. 놀라서 빨리 세안을 했어요. 목과 턱선에 바를 때는 이상이 없었는데 얼굴에 바르니 화끈거리네요.

  목에 바르라고 되어 있는 세럼을 저는 아깝다고 얼굴 전체에 발랐네요. 제가 예민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브이케어 세럼의 경우에는 턱선과 목에만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해요.

  스텝2를 하기 위해서 개봉을 해서 턱선패치를 확인했어요. 턱에 잘 붙게 되어있네요.

  브이케어 패치 원단은 일본 바이린사 4방향 고급 기능성 원단이라고 해요. 밀착력과 탄성이 뛰어난 일본 바이린사의 고기능성 원단으로 자유자재로 늘어나기 때문에 얼굴 사이즈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맞춤형으로 편안하게 사용하네요. 

  제품을 사용해보니 귀땡김 현상이 없고 오랫동안 그냥 붙이고 있으면 되네요. 피부친화성이 참 좋은 제품 피치이네요. 

  턱선에는 이렇게 호강을 시키는 것은 처음이네요. 제가 너무 턱선에 무심했나 봐요. V라인을 꿈꾸지만 V라인이 되는 것이 쉽지 않다보니 무관심했어요. 얼굴선이 늘어지고 처지는 것에 관리를 하지 않았네요. 

  매끈한 페이스라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관리를 해 주어야겠어요. 

  확실하게 관리를 한 사람의 피부는 다르다는 것을 나이가 들수록 느끼고 있답니다. 모두 모두 동안 피부로 더욱 더 예뻐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