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체험한 어플리케이션은 투표를 하는 어플리케이션인 김투표입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블로거머니의 긴급이벤트를 통해서 알게 되었답니다. 블머를 좋아하는 저는 부리나케 블로거머니 이벤트를 참가하기 위해 김투표 어플에 대해서 살펴보았답니다.

  김투표 어플은 대중의 의견을 확인할 수 있는 강장 빠른 방법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스마트폰이 우리의 일상에서 없어서는 안 될 정도의 사회에서 대중의 생각을 빠르게 아는 방법이 이제는 전화설문보다는 앱이나 어플을 통한 조사가 더 빠르다고 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김투표 어플은 우리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하나의 수단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김투표 어플리케이션의 좋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신 트렌드와 핫이슈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쏱아지는 뉴스, 넘쳐나는 정보, 빠르게 바뀌는 유행 쫓느라 동분서주하실 필요 없어요. 

  김투표에 오시면 오늘의 핫이슈, 요즘 사람들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바로 알 수 있어요.

2. 특정 주제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알 수 있다

  혼자서는 결정하기 힘들 때, 이 주제에 대해 과연 다른 사람들의 생각은 어떤지 알고 싶을 때 많으시죠? 

  김투표는 나와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의 의견을 가장 빠르고, 명확하게 접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3. 나의 한 표가 정보가 될 수 있다.

  가깝고도 먼 온라인 커뮤니티, 마냥 보는 건 즐겁지만 내 의견을 피력하려면 질문이나 답글을 써야하는 게 부담이죠.

  김투표에서는 당신의 생각을 투표로 말해주세요. 당신의 한 표가 누군가에겐 강력한 정보가 됩니다.


  김투표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거나 네이버에서 김투표로 검색한 후에 들어가면 된답니다. 

  김투표에는 최신 트렌드와 핫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또한 최신 트렌드와 핫이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투표를 통해서 알 수 있답니다.

  김투표에 참여하는 방법 또한 편하고 투표를 한 후에 투표의 결과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투표를 하지 않으면 투표 결과를 확인할 수 없답니다. 그래서 저의 궁금증 발동으로 저는 김투표 핫이슈들에 엄청나게 투표를 했답니다.^^

  김투표를 보니 재미있는 것이 참 많았습니다. 김투표앱의 장점 답게 바로바로 핫이슈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연예 등에서 핫이슈인 내용들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묻는 것이 참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김투표 어플만 체험해야지 하고 갔다가 계속 조회를 해 보며 투표를 하였습니다. 김투표에 투표를 하면서 저의 생각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김투표에 보이는 투표입니다. 다양한 핫이슈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특히 응팔의 최고 수혜자에 대한 것을 설문이 가장 눈에 들어왔습니다.

  아직 식지않은 응팔의 열기! 배우들의 인기 또한 어마무신한데요. 하지만 응답하라 전시리즈의 경우도 드라마 종영 후 그 인기를 계속 유지하는 사람은 몇 안되는 게 현실ㅠㅠ 응팔 멤버 중, 이 인기를 계속 유지할 것 같은 사람은 누구인가요?

  저는 그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한 사람을 찍었답니다. 제가 투표를 했을 때는 그 연예인이 가장 투표가 많이 되어 있었습니다. 사람들의 생각은 비슷한가 봅니다.

  김투표의 결과를 보면서 사람들의 생각을 알 수 있었습니다. 

  김투표 어플을 체험하면서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고 있었습니다. 


  김투표(www.kimvote.com)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꼭 한 번 들어가서 구경해 보세요. 저는 응팔의 최고 수혜자에 대해서 투표를 하고 왔답니다. 제가 누구를 투표했는지는 비밀이예요.^^ 

  김투표에서 여러분이 생각하는 응팔의 최고 수혜자에게 한 표를 행사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 포스트는 스마트벤처창업학교 사업정부지원캠페인으로써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