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올리뷰 체험단이 되었답니다. 2016년 들어서 두 번째입니다. 가끔 신청은 잘 선정이 되지 않아서 그냥 그렇다고 생각을 했답니다.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택배가 왔고 그제서야 제가 올리뷰 체험단이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이번에 체험을 해 본 제품은 천연비누 솔나라 세미콜론 밤낮전용비누입니다.

  솔나라 세미콜론 천연비누 4종(솔잎비누, 산수유비누, 작약비누, 마늘비누)로 순수 천연 재료만 사용했다고 합니다. 세미콜론 28일 프로그램 솔류션으노 세미콜론은 10년이 넘는 꾸준한 노력과 연구를 통해 개발된 천연 적송유 비누를 시작으로 지역 특산물을 중심으로 연구개발을 강화하여 제품의 명품화와 차별화를 가하기 우해 순수 제료만을 사용하여 제작된 솔잎비누, 마늘비누, 산수유비누, 작양비누 등의 통합 브랜드라고 합니다.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생각하지도 못한 택배라서 반가움이 있었고 블로그를 할 시간이 없을 정도로 바빴는데...... 그래서 나름 귀찮음도 느끼고 있었는데 조금의 자극을 주는 계기가 되었어요.

  솔나라 세미콜론 비누를 열어보았어요. 앙증맞게 4종 샘플도 넣어주셨어요.

 세미콜론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선물하기에 참 좋네요. 저는 샘플만 열심히 사용하고 친한 지인에게 선물로 주어야겠어요.

  산수유의 기적인 산수유 비누예요. 색깔이 너무 예뻐서 사용할 때마다 좋을 듯 해요. 낮전용비누로 하루종일 시달리며 뜨거운 햇살에 노출될 피부를 위해 보습용 산수유비누, 작약비누는 보습과 미백 효과가 있다고 해요. 

 비누도 밤전용비누와 낮전용 비누가 있다고 해요. 하루 종일 밖에서 시달린 내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은 밤 전용 비누라고 해요.

 솔잎비누는 하루종일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피지 제거용이예요. 솔잎성분의 옥시파르티민산이 세포를 젊어지게 하고 피부에 자극없이 피지제거, 노폐물, 블랙헤드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마늘비누가 특이하다고 생각을 했는데 마늘로 유명한 의성군에 솔나라가 있네요. 

  제가 손이 살짝 벤 관계로 오늘은 남편이 체험을 먼저 해 보았답니다. 솔잎비누를 사용했을 때예요. 거품도 잘 나고 향도 좋았어요.

  마늘비누예요. 밤에 사용하는 마늘비누라 자극적이지는 않을까 했는데 세안을 해도 땡김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작약비누를 사용해 보았어요. 작약의 글레이틴은 피부미백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거품이 부드럽고 풍성해서 좋았어요.

  색깔이 너무 예쁜 산수유 비누 사용 모습이예요. 

  피부를 여자만 가꾸라는 법은 없지요. 오히려 천연비누는 남편이 더 좋아하네요. 비누를 사용한 느낌이 어떠냐고 물으니 "한 번 사용하고 어떻게 아냐!"라고 대답을 하는 남편이예요. 다만 민감성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서 참 좋다고 하네요.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은 분이라면 솔나라 세미콜론 천연비누를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