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인에게 선물을 받았어요. 어떤 화장품일까 궁금해서 검색을 해 보았어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처음 들어보는 이름인데......

  폭풍검색의 결과를 공개해요.

  탄력크림으로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달팽이크림으로 군대px에서 인기가 있다고 해요. px크림으로도 불린다고 해요.
   px템으로 불리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가격은 px에서 사면 10,000원도 되지 않는다고 해요. 7,300원이라고 하네요.

  우와! 믿기지 않는 가격이네요. 시중 매장 가격은 149,000원이고, 인터넷에서는 3만원 정도이네요.
  군대px달팽이크림으로 알려져서 닥터지는 군대px에서 인기가 많다고 해요.
  제 지인(PJS)은 군인도 아닌데 군마트용을 선물로 주셨네요. 지인의 아는 사람 중에 군인이 있나 봐요.
  지인 덕분에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을 처음으로 사용해 보네요.
  성분을 보니 정제수 다음이 달팽이점액여과물이네요. 그래서 달팽이크림으로 알려졌나 봐요.
  드디어 선물 개봉.
  크림을 떠서 바를 수 있게 스푼이 들어있네요.
  상자에서 꺼내었어요. 색깔도 마음에 드네요.
  세 아이의 아빠이자 외벌이인 지인이 화장품을 선물해서, 선물을 받고 미안했거든요. 부담스러울까봐.

  군대px에서 이렇게 착한 가격으로 팔고 있다니.
  지인의 마음이 더 느껴지네요. 더 예뻐지라며 선물을 주셨거든요. 어렵사리 구했을텐데. 그 마음에 보답하게 좀 더 예뻐져야겠네요.*^^*
  용량은 50ml로 괜찮아요. 한 달 정도는 바를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듬뿍듬뿍 바르려고 해요. 마음에 들었거든요.
  블랙 스네일+진주 파우더로 영양과 탄력을 잡아주는 영양크림이네요.
  화장품 뚜껑을 열었어요. 
  아이보리 크림이 보이네요. 보는 것만으로도 피부가 탱탱해짐을 느끼네요.
  안뚜껑에 묻은 크림을 아까워서 손으로 모았네요.(이럴 때만 발휘되는 아줌마의 절약 정신.)
  생각보다 많이 묻어있네요.
  사실 얼굴에 먼저 발랐어요. 그 효과를 얼굴로 보여주기 그래서 손등으로 공개해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 것처럼 윤기가 나고 부드럽네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흡수도 잘 되네요.

  너무 마음에 드는 크림이네요.

  내 주변에 군인이 없나?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이 마음에 들어서 px에서 사올 군인이 지인으로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이네요.
  주변에 군인이 있는 분이라면 이 px템 화장품 강추해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