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데일리펀딩 3주년 이벤트 참가로 첫 투자의 추억을 돌아보기로 했어요. 적금식으로 데일리펀딩에 저금을 하고 있는데 p2p이다 보니 원금 보장은 되지 않아요.

  하지만 데일리펀딩은 연체가 0%이기 때문에 2년간 적금식 저금으로 넣고 있는 저에게는 믿음을 주고 있는 곳 중에 한 곳이예요. 항상 투자에는 개인의 책임이 강조되기 때문에 재미 삼아 읽어주세요.

 

 

  데일리펀딩이 3주년이 되었다고 해요. 2017년부터 데일리펀딩이 있었다고 하네요. 데일리펀딩이 이렇게 오래되었다는 것을 3주년 이벤트에 참여를 하면서 알게 되었어요.

 

 

  나는 언제부터 데일리펀딩을 했지?

  궁금해서 처음 투자를 한 상환내역을 살펴보았어요.

  제가 데일리펀딩에 첫투자를 한 것은 2018년이네요.

  사실 p2p투자를 열심히 할 때가 이 때가 아닌가 싶어요.

  p2P를 제일 처음 한 곳이 ㄹ회사, 8회사였어요. 3년이 지난 지금은 ㄹ회사의 수익은 2%이고, 8회사는 -7%의 수익이네요. p2p투자에서 연체가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알게 되었어요. 원금 보장이 되지 않는다는 것도 말이예요. 

  그래서 지금은 연체가 나고 있는 2곳의 회사는 저금을 하고 있지 않네요. 그냥 관망만 하고 있어요.

 

 

  데일리펀딩은 2018년 처음으로 시작을 했어요. 그 때는 너무 소심하게 10만원 정도만 투자를 하는 소심한 투자자였네요. 혹시 원금을 잃을까 하면 어쩔까하는 두려움도 있었어요.

  이제는 데일리펀딩 연체가 0%라는 것을 알기에 개인투자자로 2천만원까지 데일리펀딩에 저금을 하고 있어요. 

  더구나 100만원 이상 투자를 하면 리워드로 이마트상품권을 주어서 그 재미도 솔솔했어요. 이마트 상품권을 받으면 모아서 이마트에서 부자처럼 쇼핑을 했네요. 우리는 상품권 있으니 고민 없이 한 번 장바구니를 채워보자. 못 사는 것도 이 때만은 한 번 사보자면서 말이예요.

 

 

  2018년 9월을 시작으로 데일리펀딩에는 115건을 넣었고 99건을 상환받았어요. 현재는 16건이 남아 있네요.

  비중을 살펴보면 부동산에 82건, 동산에 33건이네요. 자동투자를 설정해 두어서 신경을 써지 않고 있어요.

 

 

  2018년부터 시작하다 보니 누적상환금은 73,566,889원으로 71,910,000원을 넣어서 1,656,889원의 세후 이자를 받았어요. 

  현재는 2천만원을 투자했고, 그 이자는 456,255원이네요. 계속 마이너스 금리로 가는 요즘에 이 정도 이자이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여태까지 입금과 출금을 반복해서 9천만원이 넘었네요. 역시 티끌 모아 태산이네요. 

 

 

  평균수익률은 14.47%이네요. 엄청난 수익률이 아닐까 싶어요.

  2017년부터 시작한 데일리펀딩의 연체는 0%라고 해요. 제가 데일리펀딩에 바라는 것은 계속 연체 0%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데일리펀딩에 연체가 없다면 계속 적금식으로 넣어두려고 해요.

 

 

  데일리펀딩에서 받은 이자소득은 1,656,889원이네요. 생각보다많아서 놀랐어요. 이자가 모여서 원금을 넘어가는 날을 고대해보네요.

 

 

  제 것 2천만원을 다 넣고 남편 앞으로도 저금을 하기 시작했어요. 남편도 7천만원을 반복해서 저금했네요. 

 

 

  누적 이자소득도 120만원.

  저와 남편을 합치면 260만원으로 괜찮은 곳으로 해외여행을 한 번 다녀올 수 있는 금액이네요.

 

 

  데일리펀딩 블로그와 이웃이여서 데일리펀딩 블로그 이벤트도 참여를 해 보았네요. 정말 운 좋게 데일리펀딩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라면을 4봉지나 받았어요.

  데일리펀딩을 생각하면 좋은 일만 있었기에 항상 미소를 짓게 하네요. 

  3주년 기념으로 데일리펀딩이 이벤트를 하고 있지만 앞으로 데일리펀딩이 더 발전을 해서 좋은 일만 안겨주는 회사가 되었으면 해요.

- 데일리펀딩 이벤트에 당첨되다!
https://richwnaak.tistory.com/1313

데일리펀딩 블로그 이벤트 당첨되다

어머! 데일리펀딩 블로그 이웃이예요. 데일리펀딩에서 블로그 이벤트를 하기에 참여를 했어요. 데일리펀딩에 관한 문제를 맞추고 댓글을 많이 단 사람 1명에게 이벤트 당첨자가 되는 영광을 주�

richwnaak.tistory.com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p2p투자, #데일리펀딩, #데일리펀딩 이벤트, #데일리펀딩3주년, #투자의추억, #P2P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