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이오카매트 세트상품 라인플러스 라인카매트, 트렁크카매트 구입후기(내돈내산)입니다.

- 바이오카매트(1열+2열, 트렁크 매트 포함): 156,000원

K8을 산 후
차를 깨끗하게 하기 위해
정품매트 위에 카매트를 깔기로 했어요.

차에 대해 무지해서
차에 대해서 많이 알고 있는 지인에게 물어보니
"바이오카매트"를 추천해주었어요.

인터넷에 검색을 하니
바이오카매트가 다른 카매트보다 조금더 비쌌어요.

그래도 다양한 인정증서들이 있어서
훨씬 믿음이 갔어요.

주문한 다음 날 도착을 했어요.
블랙에 라인이 있는 카매트를 신청했는데
너무 예쁘네요.
디자인도 최고이네요.
더구나 카매트에 발을 놓는 공간이 있어서 편리해요.

바이오카매트가 접히지 않고 와서 좋았어요.

운전석 매트 모습

바이오카매트 사이즈가 딱 맞아서 좋았어요.
밑부분에 가시 형태로 되어 있어서 밀리지도 않네요.

포인트 디자인이 눈에 들어와서 더 예쁩니다.
차의 세련미를 올려주네요.

저는 K8카매트 정품 위에 바이오카매트를 올렸어요.

2열 카매트 모습

K8 2열 카매트 모습이예요.
들어오는 부분에 3색 라인이 들어가 있어서 예뻐요.
남편도 아이들도 매우 만족을 하네요.

2열 분리형 바이오카매트

2열은 분리되는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오히려 일체형이 아니어서
저처럼 힘이 없는 여자들은
편하게 카매트 청소가 가능할 것 같아요.

중학생 딸아이가
카매트를 놓을 정도로 어렵지 않아요.
이제 차를 깨끗하게 사용하려고 해요.

K8하이브리드 트렁크 매트

특히 트렁크 매트가 마음에 들었어요.
빳빳하고 액체가 떨어져도 문제가 없을 듯 좋아요.

제 차만 카매트를 샀는데
남편 것도 사주어야겠어요.
바이오카매트 강추해요.

바이오카매트 자동차 주차번호판

카매트를 주문하면서
주차번호판도 인터넷으로 샀어요.
얇게 잘 도착을 했어요.

그런데 동네마트에 가니
주차번호판이 많네요.

아, 보고 살 걸.
차 제품에 관심이 없다보니
동네 마트에 주차번호판이 많이 보고 사는 것이 더 좋을 듯 해요.
(옛날 사람-보고 사는 것을 더 좋아해요.)

2017년에 그랜저를 살 때는
키홀더를 현대차에서 주었는데

이번 K8은 키홀더를 주지 않네요.

그래서 자동차 스마트 키홀더를
인터넷에서 보고 샀어요.

차를 사면서 가장 많은 부속 부품을 샀네요.

이제 이 차로 12년 정도 안전하게 타고 싶네요.

카매트, 주차번호판, 키홀더까지
모두 구입을 해서 20만원 가량을 썼네요.

[아반떼HD 안녕... K8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구입]

 

아반떼HD 안녕... K8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구입(내돈내산)

- K8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총지불가격: 48,693,058원 - K8 인도금: 45,561,408원 - K8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등록부대비용: 3,301,650원 2023년 1월 7일 토요일 마지막으로 운행하는 아반떼. 2009년 2월 결혼 전에

richwnaa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