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I&P수직수평회전스탠드를 큰마음 먹고 구입을 했어요. 프레젼테이션이나 전시를 할 때 A4파일만 전시했는데...
A4파일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회전스탠드가 필요하네요. 그래서 긁었어요.

박스 안을 뜯어보았어요. 안의 내용도 고급스러워보이네요.
상자 안에 개별로 2개나 상자 포장이 있네요.

수직수평회전스탠드의 장점이네요. 첫째, 360도로 회전이 되네요. 가로 세로 자유자재로 볼 수 있네요.
둘째, 무게감이 있는 지지대의 안정적인 거치이네요. 컴퓨터의 모니터와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 세련되어 보여요.

셋째, 회전스탠드에서 수직 90도로 거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네요.
넷째, 회전스탠드에서 수평 90도로 거치 각도를 조절할 수도 있네요.
각도가 조절이 되는 전시자가 원하는 대로 디스플레이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사용방법이 있는 설명서가 안에 있어요. 조립방법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그림과 글로 나와 있어요.
저는 이런 조립 부분은 잼병인데 생각보다 쉽네요.

받침대에 나사를 밑에 꽂으면 되네요.

나사를 꽉 조아주었어요.
이것까지 하니 큰 틀이 완성되네요.

빨간색, 노란색, 초록색, 파란색으로 각2장씩 파일집이 있네요.
색깔이 달리 있어서 영역을 구분하는 디스플레이시 참 좋네요.

파일집을 꽂고 세워 보았어요. 인터넷으로 본 것보다 실제로 본 것이 좋네요.
역시 사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파일 제목을 키우는 것이예요.

살짝 접어주니 되네요.

옆을 열어서 종이를 끼우면 되네요.
파일집의 비닐도 두꺼워서 계속 두고 두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모든문고에서 코시I&P수직수평회전스탠드 가격이 70,850원이네요.
단가가 높네요. 인터넷에 보니 제가 산 것보다 싼 것이 보이네요. 아이, 좀더 열심히 검색을 하고 살 걸.
하지만 여러 번 사용할 것이고, 전시 효과를 고려하여 크게 구입을 했어요.
프레젠테이션 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