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외삼촌이 6살 아들 생일선물로 사주었어요. 6살 남자아이 장난감으로 친오빠에게 추천해 주었어요.
- 제품명 : 헬로카봇 제트렌
- 제트렌 가격 : 3만원 후반대
- 헬로카봇 제트렌 특징
  1. 검은색과 빨간색의 조합으로 여태까지 나온 헬로카봇과 다른 디자인을 보여요. 조금 세련되었다고 해야 할까?
  2. 로봇에서 차로 변신이 쉬워요. 6살 아들 스스로 변신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3. 다른 유닛과 합체할 필요가 없어요. 즉 1개만 사도 된다는 뜻이예요.
 6살 아들의 생일.
 친오빠가 전화로
  "받고 싶은 선물 있으면 알려줘."
라고 하네요. 헬로카봇 아티 이후로 크리스마스 전까지는 헬로카봇 장난감을 사주지 않겠다고 한 저였어요.
 그러나 생일선물을 주겠다고 하기에 아들이 좋아해서 갖고 싶다고 한 제트렌을 말했어요. 매번 아이들 생일이면 5만원을 주던 친 오빠는 이번에는 헬로카봇 제트렌을 택배로  사주었어요.
  두둥.
  아들이 기다리던 헬로카봇 제트렌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박스를 여니 미래에서 온 무림의 고수 카봇 제트렌이 보이네요.
  무림고수이다 보니 헬로키봇 만화상 싸움을 잘해요. 그러다보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카봇 제트렌의 좋은 점은 변신이 매우 쉽다는 것이예요.
  매번 남편이 카봇 변신을 많이 했어요.
  카봇 중에 변신이 가장 어려운 것은 얼마 전에 샀단 아티이네요. 그래서 아티는 계속 로봇 모드로 전시만 해놓고 있어요.
  제트렌은 6살 아이가 마음대로 변신을 시킬 수 있어요. 카봇 변신 때문에 남편이 귀찮지 않게 되었어요.
  제트렌은 미래에서 온 카봇이라고 해요.
  제트렌을 상자에서 빼내었어요.
  늠름한 제트렌이 있이요. 노란색은 무기예요.
  제트렌을 자동차로 변신시켰어요.
  어릴 때 로봇장난감을 좋아했다는 남편은 카봇 제트렌을 보더니 너무 잘 만들었다며 감탄을 하네요.
  제트렌의 모습이 배트맨 차와 디지인이 비슷하네요.
  아들이 너무 좋아한 제트렌.
  그 많은 헬로카봇은 장식으로 전시를 해놓고 제트렌만 가지고 노네요. 한동안은 카봇 제트렌에 빠져 있을 듯 해요.

  이제는 카봇을 사지 않는다고 하는데 과연 그 말을 믿을 수 있을가요? 

  마이티가드, 아티, 크랜, 우가바, 댄디, 에이스에 제트렌까지 모은 우리 아들. 제트렌이 마지막이자. 아들의 덕후질이 언제 끝날지.^^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