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월급으로 산타할아버지를 기다리는 아들을 위해 엄마가 아이 몰래 사 온 헬로카봇 마이티가드입니다.

  여태까지 산 자동차로봇장난감을 보면 또봇 델타트론 1대, 헬로카봇 프론 2대, 헬로카봇 우가바 1대, 헬로카봇 에이스 레스큐 1대, 헬로카봇 골드렉스 레스큐 1대로 7대의 자동차변신로봇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엄마, 아빠의 등골브레이커입니가. 헬로카봇 장난감이 궁금하시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명 : 손오공 헬로카봇 마이티가드 장난감
- 헬로카봇 마이티가드 가격 : 116,000원
- 마이티가드 특징 : 재난으로부터 사람을 지키는 레스큐카봇 , 최강 4단 합체로봇
  인터넷으로 사면 7만원대까지 떨어진답니다. 그러니 헬로카봇 마이티가드를 사줄 분은 꼭 인터넷으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산타할아버지, 저는 헬로카봇 마이티가드 선물로 주세요."
  크리스마스 산타할아버지가 무엇인지 동심을 파괴하지 않기 위해 헬로카봇 마이티가드를 큰마음 먹고 사주었답니다.
  헬로카봇 마이티가드는 비싸서 사달라고 할 때마다 계속 미루었습니다.
  이번에는 하나 사 주어야 할 것 같아서 11만원을 썼습니다. 그래, 엄마는 너의 로봇 사랑 때문에 열심히 회사에 가서 일해야겠구나.
  헬로카봇 마이티가드는 4단 합체 변신로봇자동차입니다.
  마이티카드의 구성을 보면 구급차, 소방지휘차, 헬리콥터,  소방차로 되어 있습니다.
이 4가지 자동차 장난감이 합체를 해서 마이티가드가 탄생을 하게 됩니다.
  남편도 어릴 때 로봇장난감을 엄청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 때문인지 아들도 변신자동차로봇인 헬로카봇을 너무 좋아합니다.
  헬로카봇 마이티가드는 11개의 애니메이션 목소리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건전지를 구입하지 못해서 목소리를 듣지 못했답니다. 내일은 건전지를 구입해서 아이에게 마이티가드의 매력을 더 느끼게 해 주어야겠습니다.
  헬로카봇 마이티가드는 최강 4대 합체로봇으로 헬리콥터 헬프, 소발지휘차 레디, 구급차 큐어, 대형소방차 가드가 합쳐진답니다.
  드디어 헬로카봇 마이티가드 상자를 개봉했습니다. 당당한 위엄을 보여주는 마이티가드 장난감입니다.
  단단하게 묶여있던 실을 다 풀었습니다.
  헬리콥터 헬프랍니다.
  헬프는 마이티가드로 합체를 했을 때 가슴, 어깨 부분과 칼이 된답니다.
  프로펠라가 돌아가는 것이 너무 실감이 납니다. 프로펠라만 돌려도 재미있는 헬프랍니다.
  마이티가드에서 왼쪽팔이 되는 구급차 큐어. 딸아이가 동생에게 구급차를 받았답니다.
  마이티가드의 오른팔은 소방지휘차 레디입니다. 
  아들이 특히 좋아하는 것은 대형소방차 가드입니다. 가드는 마이티가드의 본체와 다리가 됩니다.
  대형소방차인데 노란색이야서 조금 의아해했지만 전부 빨간색 차이면 디자인면에서 이상할 듯 합니다. 오히려 노란색이 눈에도 잘 들어옵니다.
  헬로카봇 마이티가드는 변신이 쉬워서 마음에 듭니다. 4단 합체로봇이여서 변신이 어려울 줄 알았는데 5살 아들이 변신설명서를 보면서 따라 만드는 것이 너무 신기합니다.
그렇게 가지고 싶다며 노래를 부르던 헬로카봇 마이티가드를 크리스마선물로 사주어서 엄마도 뿌듯합니다.
  한동안 신나게 마이티가드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자유자재로 변신도 시키며 좋아하는 다섯살 아들의 모습이 상상이 됩니다.^^

집에 헬로카봇 장난감이 있으신 분은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