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월급으로 칭찬스티커 1판을 모은 아들에게 칭찬선물을 사 주었답니다. 

  가만히 보니 제가 헬로카봇 싼타페 에이스 레스큐 로봇장난감도 6월인가 7월에 사 주었습니다. 이 장난감들이 엄마의 등골브레이커가 아닐까 싶습니다. 헬로카봇 장난감 구입기를 보고 싶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구입제품 : 손오공 터닝메카드 에반 블루

- 구입한 곳 : 손오공이샵

- 구입한 날짜 : 2016.7.21.(목)

- 도착한 날짜 : 2016. 7. 23(토)

- 손오공 터닝메카드 에반 블루 장난감 가격 : 19,026원(택배비 포함)


   아이들 만화는 처음에는 뽀로로로 시작합니다. 뽀로로, 폴리, 또봇, 헬로카봇, 파워레인저로 만화가 바뀌더니 터닝메카드까지 왔습니다. 2살 때만해도 뽀로로가 아이들의 대통령이었는데 5살이 된 지금은 헬로카봇이나 터닝메카드를 좋아합니다. 그러다 보니 그 만화를 좋아할 때면 그 장난감이 하나씩 있어야 합니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터닝메카드의 에반 장난감을 사 주었습니다. 순수국내기술로 기획, 개발한 변신자동차로 대한민국 특허상품이라는 것에 놀랐습니다.  손오공 터닝메카드는 카드를 향해 자동차를 슈팅하면 메카니멀로 순간 변신을 합니다.

  

터닝메카드 에반의 장난감 구성을 보면 에반 1개, 카드 3장, 놀이설명서 1장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조그만 장난김이 2만원이나 한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받고 보니 변신을 하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터닝카에서 메카니멀로 변신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마냥 신기한 아들입니다. 저희도 처음 받고 카드에 자동차가 닿였을 때 변신을 하는 것이 신기했답니다.

 아들이 뭐라고 말할 때 잘 알아듣지 못했는데 알고 보니 터닝메카드의 기술명이었습니다. 메카드 밑에 속성과 파워가 있는데 5살 아들이기에 그것은 패스했습니다.

 제가 본 터닝메카드의 가격은 2만원대입니다. 아이들의 장난감을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인터넷인 것 같습니다. 대형마트에 가도 인터넷보다 비쌀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장난감 구경은 대형마트에서 하고 가격비교를 한 다음 인터넷으로 사고 있답니다.

 터닝메카드 에반이 들어있는 택배상자.

 터닝메카드란 터닝카를 메카드에 슈팅하여 메카니멀로 변신시킨 후 점수를 겨뤄 상대의 메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터닝카의 변신과 함게 속성 마크에 점수가 공개되는 순간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들이 아니면 전혀 모르고 갔을 장난감이 아닐까 싶습니다.

  처음으로 산 본 터닝메카드 장난감.

  그 중에서 찬이가 가지고 있던 에반을 샀습니다. 아무래도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차가 아이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긴다고 보았기 때문입니다.

 장난감 뒷면에 보면 변신을 하는 방법이 나옵니다. 또봇이나 헬로카봇 장난감 변신보다 훨씬 편해서 좋습니다. 또봇, 헬로카봇의 경우 자동차에서 로봇으로 변신을 하려면 부모가 해 주어야 하는 반면 터닝메카드 장난감의 경우 5살 아이가 스스로 변신을 할 수 있다는 것에 편함을 느꼈습니다. 

 이것은 메카드입니다. 한 장난감 안에 3장이 들어있습니다. 메카드 위에 터닝카가 닿으면 메카니멀로 자동 변신을 한답니다. 이것이 신기함을 자아내게 합니다.

 에반이 메카니멀로 변신했을 때 모습입니다. 터닝카가 로봇 모드로 팝업한 상태입니다.  

 에반 터닝카입니다. 메카드를 향해 슈팅할 수 있는 기본 자동차 모드 상태입니다.  

 자동차로도 가지고 놀 수 있고 메카드와 만나서 메카니멀 변신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일주일 동안은 아마 손오공 터닝메카드 에반 블루 장난감을 가지고 놀 것이라고 본답니다. 

  엄마, 아빠보다 장난감이 좋다는 5살 아들 녀석. 

  남편이 어릴 때 장난감을 사주지 않는다며 때를 쓰고 울었다고 하던데 그 모습까지도 똑같이 닮은 5살 아들을 키우고 있답니다. 터닝메카드 장난감 종류 또한 엄청 많던데......^^

  그래도 터닝메카드는 또봇, 헬로카봇보다 저렴하기에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또한 변신 또한 아이가 할 수 있어서 편한 점이 있답니다. 아이가 또봇이나 헬로카봇 장난감을 사 주라고 한다면 저는 터닝메카드 사자고 설득을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