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원피스 해적무쌍3pc에 빠져 있답니다. 원피스를 보다보면 작가의 상상력에 참 감탄을 금치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등장인물. 그리고 액션신.

다양한 열매로 인해 서로가 상성이 되는 효과까지 약간 머리가 아픈데요. 저는 그중에서 가장 멋진 열매가.

바로 이번에 나오는 적 갓 에넬이 먹은 번개 열매입니다. 빛이라고 해야하나? 모든 열매를 잡을 수 있으나 하필 최대 상성인 고무인간인 루피를 만나 박살나는 불쌍한 놈입니다.

처음 원피스를 봤을 때 에넬이 최고 대빵인줄 알고 있었네요.

 카미 섬으로의 여행입니다.

 해적무쌍3는 해적 답게 뭐든지 돈으로 합니다.

 약한 우솝을 돈빨로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23까지 한계라고 하네요. 

 이렇게 돈질.

 일단 여행을 떠나볼까요?

 와이퍼의 등장. 전사빠로 똘똘 뭉친 놈입니다. 오로지 전사, 전사, 전사

  하~ 갓 에넬의 멋진 자태. 나는 신이다.

 흩어진 우리편들이 파란색 본부로 모이게 해야 합니다. 우리 초파는 계속 DIE~ 외치는 군요, 죽이는 줄로 알았드만 지가 죽는다고. 멍청이

 모이고 나면 하늘섬 전사들도 합니다. 노란색과 빨간색이 서로 싸우는 개판 5분전.

 처음 보는 갓 에넬, 처음이라 그런지 별다른 기술도 없이 털리네요.

  나미를 현재 있는 곳까지 데리고 오면 금이 없다고 난리를 피웁니다.

 그리고 등장하는 와이퍼가 가로막는 장애물을 없애줍니다. 그런데 이제 와이퍼가 동료가 되어 장애물을 직접 없애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와이퍼와 동맹. 적의 적은 친구다,

  울타리와 같은 장애물로 가서 y키를 누르면 와이퍼가 등장해서 없애줍니다. 단 그전에 동료로 와이퍼를 설정해야 하고요.

  이렇게 가서 와이퍼를 부르면 됩니다.

  갓에넬의 등장, 나는 신이다

 비행선이 등장하며 번개를 만들어내는 구름으로 하늘섬을 덮으려 합니다.

 갓에넬의 100% 덩치도 크고 힘도 세고 난이도가 조금만 올라가면 허덕일 것 같아요. 숨쉬지 않을 만큼 공격을 해댑니다. 회피에 공격, 회피에 공격. 그리고 무쌍 시전이 필요하네요.

 이기면 영상이 나옵니다. 에넬이 루피의 팔에 저런 종을 만들어버립니다.

 그러나 그 종을 이용하여 번개를 뚫어

 하얍~~~

 멋진 펀치다~~

 꾸웨엑.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으나 하필 고무놈을 만나서!!!!! 

 날라가서 종을 울려주는 인간타가 됩니다.

또 꾸웨웩. 진짜 아픈 느낌이 나네요. 아~이렇게 최강 열매 번개인간이 상성빨, 주인공빨로 사라집니다.

다음 전투는 뭐가 될까요? CP9이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