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프롤로그 에피소드1. 크로와의 전투네요.

원피스 해적무쌍3 PC 기대한 만큼 정말 재미있고 신나는 전투에. 약간 답답한 느낌은 있지만 다양한 전투씬에 많은 적병수. 

조금 깨지는 그래픽이라고는 하지만 저는 잘 못 느끼겠어요.

워낙 원작을 좋아해서 그런가?

일단 크로전 들어갑니다.

 다양한 이벤트 신이 지나고  

 전투가 시작됩니다.  

  원작에서 어떤 아가씨의 집사로 나오죠. 냉혈하고 비열한 놈의 표상처럼 등장하는 해적입니다.

 그것을 듣고 있는 우솝

하지만 거짓말 잘하는 우솝이라 마을 사람들이 믿어주지 않죠.

일본말로 거짓말을 우솝이라고 하는 진실

 전투 시작해 봅시다.

  게임 1분도 지나지 않아서 가볍게 100ko를 하네요. 일단 우솝을 지키든 위로 쭉 치고 올라가 영역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리고 일정하게 적을 막고 있으면 우솦이 이렇게 바리게이트를 쳐서 적을 막아줍니다.

 그리고 막아지는 대로 4방향 중 한쪽을 일망타진하여 활로를 여는 것이 중요하죠.

 그리고 적당히 적들을 쓸고 활로를 열고 있으면 등장하는 크로.

 크로에게 꿈벅죽는 부하들

 나는 너희 모두를 죽이겠다.

 크로의 협박에 모든 군사들이 일제히 3방향으로 처들어 옵니다. 역시 삼국지와 닯았구먼

 그리고 바리게이트를 폭탄이 든 놈으로 쳐 부시고

 본진에 들어가는 캡틴들을 쓰러트리면서 빨리 거점을 조금씩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크로가 약간 빡쳐서 등장

 우리편은 가만히 있지만 역시 루피 장군님은 적진으로 돌격

 

본진에 들어가서 아직 초반이라 보스가 그리 쎄시는 않습니다. 적당히 콤보 저는 좋아하는 것이

평타 평타 강타 즉, oox가 제일 좋더군요. 그리고 보스가 무기력해지면 무쌍 시전

 그리고 크로의 마지막

 이거 뭐야 무서워. 루피. 공포영화냥?

공포영화2. 크로의 마지막

크. 다음 미션이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