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아들의 생일이라 외삼촌이 사주었어요.
 아들의 헬로카봇 사랑은 멈추지 않네요.

  "생일 선물로 무엇을 줄까?"
하고 물으니 고민도 없이 바로
  "헬로카봇 백악기시대 티라클레스"
라고 말을 하네요.
  아들, 엄마는 이름도 못 외우겠다. 이놈의 헬로카봇 사랑은 언제 끝날 것인가!
  아들의 생일을 맞추어서 인터넷으로 헬로카봇 백악기시대 티라클레스를 샀어요.
  택배가 오기까지 기분이 UP 되어 있는 아들이었어요.

  헬로카봇 영화를 보러 갔을 때도 너무 좋아하고, 헬로카봇 만화책도 큰 소리로 잘 읽는 7살 아들이예요.
  헬로카봇 백악기시대 티라클레스의 가격은 44,460원이예요.
  (헬로카봇은 모두 센 가격)
  이번에는 헬로카봇에서 공룡으로 변신하는 헬로카봇 로봇를 샀어요.
  매번 자동차로 변신하다가 이 시리즈는 공룡으로 변신하네요.
  이번에는 티라노사우루스가 변신하는 티라클레스만 샀는데 다음에는 다른 공룡 시리즈도 산다고 하네요.
  저희에게는 헬로카봇 장난감이 등골브레이크이네요.
  헬로카봇 티라클레스는 37개월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6살 때부터 헬로카봇을 스스로 변신시킬 수 있어서 헬로카봇 장난감만 주신 30분 이상 신나게 놀 수 있어요.
  공룡 모드로 변신하는 설명서가 있어요.
  더하기, 빼기는 잘 못하지만 카봇 변신과 합체는 너무 잘하는 아들이예요.
  티라클레스 로봇모드예요.
  여태까지 산 헬로카봇과는 좀 다른 디자인이네요. 섬세한 것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듯 해요.
 (헬로카봇을 좋아하는 아들과 사니 엄마도 헬로카봇을 보는 눈이 높아지네요.)
  티라노사우루스로 변신한 헬로카봇이예요.
  공룡 헬로카봇은 처음이라 적응이 되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가격에 비해서 조금은 실망스러운 티라클레스예요.

  헬로카봇 시계의 전용팩이 2개 들어있네요.
  그러나 그림의 떡이 된 전용팩.
 저희 집에는 아직 헬로카봇 시계는 없거든요. 헬로카봇 시계는 너무 비싸니 참자.

[헬로카봇 백악기시대 티라클레스 장점]
1. 영화의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다.
2. 아이가 좋아한다.
3. 인터넷으로 구하기 쉽다.

[헬로카봇 백악기시대 티라클레스 단점]
1. 가격이 비싸다.
(헬로카봇은 대체로 비싸다.)
2. 영화에서는 티라클레스를 볼 수 있지만 TV헬로카봇에는 티라클레스를 볼 수 없다.
3. 공룡으로 변신을 하다 보니 가지고 노는 것에 한계가 있다.
(차로 가지고 놀 때는 자동차 바퀴로 굴리면서 놀았는데 티라클레스는 그렇게 할 수 없음.)
  헬로카봇을 너무 좋아하는 7살 아들이 5살 때부터 모은 헬로카봇이예요.
  3년을 조금씩 모으다 보니 집에 있는 헬로카봇이 정말 많네요.

  헬로카봇을 처음 알게 된 것은 어린이안전퀴즈에서 선물로 헬로카봇 아반떼 프론을 딸아이, 아들이 1개씩 받게 되면서부터예요.

- 제7회 어린이안전퀴즈대회 상장과 헬로우카봇 상품을 받았어요.

  헬로카봇 오토소닉과 에이스예요. 이 헬로카봇은 아들이 학습지를 풀고 모은 것이예요.

- 헬로카봇 싼타페 에이스 장난감, 7살 아들의 덕후질

  헬로카봇 골드렉스예요.
  헬로카봇 골드렉스는 딸아이가 문제집 1권을 다 풀고 샀어요.
  일주일 가지고 놀더니 동생에게 주었어요. 동생이 자기 말을 안 들을 때마다 골드렉스를 다시 달라고 하는 딸아이이네요.

- 헬로카봇 골드렉스레스큐 장난감, 아이 크리스마스선물추천

  헬로카봇 제트렌.
  아들의 6살 생일 때 외삼촌이 사준 제트렌이예요.
  외삼촌이 생일 때마다 헬로카봇을 하나씩 사주고 있네요.

- 헬로카봇 제트렌, 남자아이장난감 추천

  헬로카봇 우가바와 아티예요.
  헬로카봇을 많이 사다 보니 언제 어떻게 샀는지 기억이 나지 않네요.

- 헬로카봇 우가바 장난감

  헬로카봇 중 가장 비쌌던 마이티가드.
  합체를 하면서 즐겁게 놀았네요.

  헬로카봇 백악기시대 티라클레스 공룡카봇을 사면서 눈에 보이는 헬로카봇도 찍어 보았어요.
  몇 개 안 찍은 헬로카봇도 있네요.

  7살 아들의 헬로카봇 덕후질은 언제 끝나는 것일지.
  헬로카봇 회사인 손오공의 우수고객이 우리집이 아닐까 싶어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