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행을 가면 지인들에게 선물을 사 오게 되네요. 괌 여행 2번째이기에 더 알뜰하게 선물을 사 올 수 있었어요.

1. 김해공항 면세점
-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에쎄 심플 에이스 1mg

괌pic에서 발렌타인 파이니스트와 함께

김해공항에서 발렌타인 파이니스트를 샀어요.
술을 좋아하는 남편이 괌에 가서 한 잔씩 여유를 즐기면서 마시길 바랬거든요.

"좀 비싼 것으로 사. 면세점 왔을 때 양주 사봐야 하는 것 아니야?"

짠돌이 남편이 싼 발렌타인 파이니스트를 선택하네요. 비싼 것을 사라고 해도 저렴한 것을 택했어요. 발렌타인 보급형을 고르네요.

김해공항 면세점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가격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1l의 가격은 26,650원이네요.

남편이 짠돌이여서 이 때는 좋네요. 알뜰살뜰 모으는데 일조를 하는 남편이네요.
다음에 9억 도전 성공하면 발렌타인 30년 사줄게.

저는 저에게 준 선물로 디오르 립글로스 007을 사려고 했는데 김해공항 디오르에는 없다고 하네요. 괌 면세점에 가서 사야겠네요.

친한 지인 선물로 에쎄 심플 에이스 1mg을 31,600원에 샀어요. 담배를 오랜만에 사보는데 면세점에서도 담배 1보루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2. 괌 센트룸 싼 집-I love chocolate outlet
- centrum silver, men 각 1개씩

I love chocolate 괌 여행선물 가게

노랑풍선 여행사에서 괌 패키지를 예약할 때 노쇼핑/노옵션으로 한 것 같은데......(이 부분은 여행사 후기에 쓰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건의를 해야겠어요.)

2시간의 관광을 하고 가이드가 잠깐 데리고 간 곳은
'한국인 경영 블로그에서 유명한 집'이라며 I love chocolate이란 간판의 괌 여행 선물 최저가 보장이라고 되어 있네요.

이 곳의 전화번호는 649-3211이네요.

직원들이 옆에 붙어서 자꾸 사라고 하는데 주관을 가지고 사야 해요. 알부민을 매우 좋다고 권하셨는데 실제로 알부민은 병원 처방을 받는 것이 낫다고 해요.

저희와 함께 차를 타고 가신 다른 관광객은 호갱이 되셔서 알부민을 사셨네요.ㅠ.ㅠ

괌 여행 센츄럼 가격 비교

이 곳은 처음 가보네요. 저번 가이드는 이런 곳에 데리고 가지 않던데. 괌 여행 두 번째로 만난 가이드는 좀 아니었어요

괌에서 많이 이용하는 곳은 k마트와 ABC마트인데 한국인이 경영한다는 I love chocolate은 센트룸이 싸다고 해요.

실제로 세 곳의 센츄럼 가격을 코팅을 해서 붙여 놓았네요.

Centrum kids

Centrum kids도 있네요. 센트룸에서 나온 아이들 비타민이 있다는 것을 이번에 이 곳에서 처음 알았어요.
아이들 것을 살까 말까 살짝 고민하다가 그냥 나왔어요.

Centrum MEM, SILVER

여기에서 시어머니 센트룸 200정을 28.45달러에 사고 도련님 센트룸 120정을 18.95달러에 샀어요.

이 곳의 판매원이 센트룸이 가장 싼 곳은 이 곳이라고 하던데 그 말이 맞았네요. 여기서 centrum을 산 것은 매우 잘한 것 같아요.

괌 여행 선물로 centrum을 많이 사실 분은 이 곳에 가서 사는 것이 좋겠네요.

내 지갑과 함께하는 센트롬 영수증

 센트룸으로 47.40달러를 썼어요.

사실 작년 1월에는 제 센트룸까지 사 왔어요. 그런데 저는 아직 반도 덜 먹었네요.

괌 여행을 오기 전 시어머니께
"어머니, 괌으로 여행을 가는데 영양제를 다 드셨어요?"
"어, 몇 알 안 남았다."

시어머니 영양제를 꼬박꼬박 챙겨 드시네요.

여행을 간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여행 자금은 하나도 주시지 않았어요. 저는 시어머니께서 해외여행을 갈 때 매번 여행비나 용돈을 드렸는데......

give and take가 좋은데. 왜 매번 저만 주기만 해야 할까요? 이 부분은 약간 마음이 그렇네요.ㅠ.ㅠ

친정엄마는 괌 여행 잘 다녀오라고 100만 원을 주셨어요. 저는 친정부모님께서 홍콩 갈 때 친오빠와 함께 여행비를 드렸어요. 다음에 친정부모님께서 해외여행을 가면 여행비 넉넉하게 드리려고 해요.

<해외여행 일정 잡기 비하인드 스토리>

해외여행 일정을 잡는 것도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어요.

회사에서 연말정산 중인데 해외여행을 가면 불편하잖아요. 그런데 연말정산을 다 완료하고 가면 설 연휴에 해외에 있는 것이 되네요. 1월 20일 하루 만에 후다닥 하고 가기로 했어요.

시어머니께서 시아버지 제사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괌 여행 일정 잡기 전에 시어머니께
"어머니, 아이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날짜를 잡는 것이 쉽지 않네요. 설 연휴가 겹치지 않게 잡으려고 하니깐요."

시어머니께서
"설에 해외에 있어도 된다."
라고 말씀을 하셨어요.

하지만 알고 있어요. 빈 말씀이라는 것을.

2018년도 시어머니 생신 때도 안 와도 된다고 말씀을 하셔서 가지 않았어요. 그 때문에 2019년 추석날 아침 남편과 시어머니께서 싸운 일이 있어요.

잠시 이야기가 살짝 다른 곳으로 빠졌네요. 블로그 아니면 이렇게 세세하게 풀어놓을 곳이 없네요. 다시 여행 선물 정리로 go!

3. 괌 T갤러리아
- 디오르 립글로스 007, 고디바 증정 선물

괌 T갤러리아 무료서틀버스-흰색

괌 pic호텔에서 T갤러리아를 가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괌 pic호텔 앞에 있는 나무벤치에 앉아 있으면 T갤러리아 무료 셔틀버스가 와요. T GALLERIA로 적힌 무료 셔틀버스를 타면 t갤러리아까지 공짜로 갈 수 있어요.

저녁이 되면 괌 pic호텔 앞 나무 벤치에 티갤러리아 백화점에 가려고 많은 한국 사람들이 앉아있어요. 모르는 그분들께 한국말로 물어보아도 될 정도예요.

티갤러리아 무료 셔틀버스가 호텔마다 다 돌고 내려주는 것을 해서 이용하기 매우 편해요.

여행사에서 준 쿠폰

작년 괌 여행 때는 가지 않았던 t갤러리아를 이번에는 가보기로 했어요. 두 번째 괌 여행이니 조금 변화가 있어야겠지요.

여행사 가이드에게 받은 t갤러리아 쿠폰.
매장 2층에 위치한 T갤러리아 고객 서비스 카운터에게 제시하면 10달러의 상품권과 고디바 초콜릿을 준다고 해요.

무료 셔틀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T갤러리아 고객센터였어요. 어딘지 몰라서 계속 버벅거렸는데.......

고디바 초콜렛 샘플

쿠폰을 제시하고 받은 고디바 초콜렛.
고디바 초콜렛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T갤러리아에 와서 받아보게 되었네요

고디바 초콜렛 2알

2개의 고디바 초콜렛이 있어요. 진한 초콜릿이여서 저와는 맞지 않았으나 11살 딸아이는 좋아했어요.

고디바 초콜렛을 사올까 하다가 선물을 받는 분들이 고디바 초콜렛의 가격과 가치를 모를 것 같아서 패스했어요.

나를위한 선물, 디오르 립글로스

T갤러리아는 구찌 매장도 잘 되어 있던데. 9살 아들이 너무 피곤해해서 패스했어요.

Mac와 Dior 매장에 놀러 갔어요.
Mac 매장에서 립스틱을 테스트하다가 Dior 매장에 가서 디오르 립글로스 007을 샀어요. 저를 위한 선물로요.

디오르 립글로스 007은 32달러였어요. 이 색은 인터넷에서 팔지 않아서 직접 샀네요. 요즘은 면세점보다 인터넷에 화장품을 사는 것이 더 싸네요.

괌 T갤러리아 무료셔틀버스 시간표

T갤러리아에서 괌 pic호텔로 가기 위한 무료 셔틀 버스를 타기 위해 찾았어요.

저희가 내린 곳은 매장 2층이여서 지하 1층에 내려가서 지상으로 나가는 곳에서 버스를 타야 하네요.

저희도 어느 곳에서 타는지 몰라서 직원에서 간단한 영어로 물어보니 자세하게 안내해주시네요.

괌T갤러리아 무료셔틀버스 타는 곳

비가 오는 T갤러리아 앞에서 괌 pic호텔로 가는 무료셔틀버스를 기다렸어요.

버스가 20분이 지나도 오지 않네요. 9살 아들이 무섭다고 울었어요.

"엄마, 아빠도 다 있는데 무슨 걱정이야."
옆에서 무료 셔틀 버스를 함께 기다리시던 한국분들이 아들에게 이야기를 해 주시네요.

"무료 셔틀 버스 안 오면 택시 타고 가면 된다."
남편도 아들을 달랬어요.

무섭다고 우는 아들을 보니 자유여행을 하는 것이 쉽지는 않겠네요. 자유여행을 하면 버스, 전철, 택시를 많이 타야 하는데. 엄마 다음 해외여행은 자유여행을 생각하고 있단 말이야.

아들 때문에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었네요.

여행을 가면 지인들에게 무슨 선물을 줄까 하는 부분도 살짝 고민하게 되는 것이네요. 괌 2번째이기에 선물을 사는 것이 어렵지는 않았어요.

항상 괌에 오면 깨닫는 것이 있네요. 쇼핑이나 선물을 담아갈 여분의 캐리어가 꼭 필요하다는 것을요.

- 괌여행 선물(feat.괌 K마트 쇼팅리스트, 괌면세점)
- 괌여행 피쉬아이전망대 fish eye(feat.괌 관광)

 

괌여행 선물(feat.괌 K마트 쇼팅리스트, 괌면세점)

*괌여행 선물로 k마트 쇼핑을 하고, 모자란 부분은 괌면세점에서 샀어요. - 센트롬은 괌면세점보다 k마트가 더 싸고 종류도 많네요. - 괌면세점은 크지가 않아요. 면세점 화장품은 우리나라에서 사는 것이 더 좋네..

richwnaak.tistory.com

 

괌여행 피쉬아이전망대 fish eye(feat.괌 관광)

*여행을 다녀오면 어디로 갔는지 헷갈릴 때가 있네요. 좋았던 기억인데 영원한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서 괌여행을 포스팅으로 적어놓아요. *노랑풍선 여행상품에 피쉬아이전망대까지 포함이 되어 있어서 피쉬아이..

richwnaak.tistory.com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