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월급으로 두 아이를 위해 구입한 어린이종합영양제랍니다. 엄마가 회사에 가기 싫어도 좋은 영양제를 사기 위해 열심히 다니도록 할게.
오랜만에 유사나 유사니멀즈와 프로후라바놀  c300을 샀습니다. 올 초까지 유사나에 자동이체를 하며 아이들이 열심히 먹었습니다.
그런데... 엄마, 아빠가 게을러져서 프로후라바놀c300을 갈아주기 귀찮다며 홍이장군으로 어린이영양제를 바꾸었답니다. 홍이장군에 관한 포스팅이 궁금하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홍이장군 2단계 면역력 높이는 어린이 영양제]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에서 영양제가 왔습니다. 유사나의 좋은 점은 우체국 택배로 안전하게 도착을 합니다.
택배를 뜯어보았습니다. 안전하게 뽁뽁이로 되어 있습니다.
- 유사니멀즈 가격 : 25,600원
- 프로후라바놀 c300 가격 : 48,500원
제품의 합계는 74,100원입니다.
4주마다 유사니멀즈, 프로후라바놀c300을 받기로 하며 자동이체를 신청했습니다. 자동이체 신청으로 10% 할인 7,410원을 받았습니다.
신규주문 할인으로 3,675원을 받았습니다. 두 가지 할인을 받으니 영양제 가격이 뚝 떨어집니다.
그래서 유사니멀즈, 프로후라바놀c300을 63,015원에 샀습니다. 네이버블로그로 알게 된 사업하는 은경씨 통해서 편하게 살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종합멀티비타민 유사니멀즈.
유사니멀즈 통 앞에는 여러 가지 동물 그림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무슨 동물인지 물어보며 흥미를 보이네요.
유사나 유사니멀즈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베타카로틴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이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13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로 100g 총 36정이 들어있습니다.
유사나 유사니멀즈는 안전덮개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편하게 씹어 먹어도 될 정도로 맛있답니다. 유사니멀즈 약 안에 동물 모양이 새겨져 있어서 어떤 동물인지 이야기를 하면서 먹으면 더욱 재미있어한답니다.
[유사나 유사니멀즈 섭취량]
- 만 1~3세 기준 하루 1정
- 만 4세 이상 1회 1정씩 2번
프로후라바놀c300입니다.
프로후라바놀은 2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만 4세 이상이면 후라바놀c300을, 만 4세 미민이면 후리비놀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프로후라바놀c300은 포도씨추출물 100mg과 아세로라추출물 300mg의 결합으로 두 층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면역력 높이기, 염증치료, 비염, 아토피, 감기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 이이가 폐렴에 걸렸을 때 효과를 보았습니다.
유사니멀즈는 그냥 씹어서 먹는 것이 가능한데 프로후라바놀은 쓴 맛으로 삼켜 먹어야한답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알약을 삼키지 못하므로 약사발에 갈아주어야 한답니다.
요플레에 넣어서 주면 아이들이 영양제를 먹고 있다는 사실을 모른답니다.
다만 매일 갈아주어야하는 귀찮음이 있답니다.
유사나는 식품이력추적관리제 등록을 한다고 합니다. 비타민 흡수율이 높고 잠재독성이 없어서 더욱 믿음이 간답니다.
유사나 유사니멀즈와 프로후라바놀을 먹고 아이의 면역력이 더욱 높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유사나를 아시는 분은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