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60회 리뷰와 남자출연자의 직업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7부터 시작해서 정말 열심히 보는 1인이랍니다.

남자들은 첫인상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영철은 현숙이 아닌 영자를 첫인상으로 골랐습니다. 처음 이야기를 하자마자 먼저 대화를 나눴던 영자를 알아보고 싶었다고 잠깐이지만 호감이 생겼다고 합니다.

 

영수는 첫인상으로 영숙을 선택했습니다. 현숙이 너무 멀리 있어서 얼굴이 잘 보이지 않았고 이야기를 해 본 적도 없다고 합니다.(다른 남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숙의 캐리어를 들었던 상철은 마음 속 1순위로 현숙, 2순위로 옥순을 정해놓았다고 합니다. 상철은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 중에서 한발 늦게 움직여버려서 옥순을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고민 끝에 옥순을 먼저 알아보려고 했지만 늦게 움직였다고 합니다.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현숙과 반대되는 이미지로 매력적인 옥순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영식과 상철은 1순위가 현숙이고, 2순위가 옥순이라고 말을 하며 선글라스는 미인을 좋아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여자들은 이혼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합니다.

이혼을 하고 나서 주위에서 "요새 이혼 아무것도 아니야"라고 말하는 것은 위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혼을 해봐야 그 마음을 알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이혼을 한 사람도 많고 이혼율이 높다고 해도 그것이 안 아픈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겪지 않으면 알 수가 없습니다.

 

이혼 뒤에 따라붙는 질문들, 지나가는 예기로 던진 말이 상처로 돌아옵니다. 사회의 시선과 편견 때문에 이혼 사실을 숨길 때도 있습니다.

 

현숙의 경우 파혼, 이혼이 되어버리니까 자신에게 문제가 진짜 많은 줄 느껴지고 이혼을 하고 나서 그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혼했다는 말과 함께 드는 '선입견'.

무슨 문제가 있어서 이혼을 했구나.

이혼을 한 것은 잘못이 아닙니다. 두 사람이 안 맞아서 그냥 헤어진 건데. 선입견을 가지고 볼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너무 힘들게 맞지 않는 사람과 결혼을 유지하며 살면서 둘 다 불행하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영숙의 첫인상 선택은 영식이었습니다.

영숙은 영식과 끊어지지 않고 대화를 계속 합니다. 영식은 영숙에게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고 다른 분보다 현숙의 의중이 궁금하다고 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정숙은 첫인상으로 광수를 선택합니다. 시원시원한 성격이라 정숙이 좋습니다.

광수는 단아한 분을 좋아한다고 했기에 정숙이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순자의 첫인상 선택은 상철입니다.

영자의 첫인상 선택은 영철입니다. 서로 첫인상을 선택하며 커플 탄생의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영철은 영자의 밝고 쾌활한 부분이 마음에 들며 조금 더 욕심을 부리자면 어떠한 상황이 주어졌을 때 진짜 어려울 때도 밝은 모습으로 헤쳐나갈 수 있는 분이라면 자신이 엄청 좋아할 것 같다고 인터뷰를 합니다.

옥순은 상철을 첫인상으로 선택합니다.

원래 옥순을 첫인상으로 선택하려고 했던 상철은 표정을 숨기지 못합니다. 옥순이 자신에게 오니 선택을 못해줘서 더 미안했다고 합니다.

현숙은 첫인상으로 영철을 선택합니다. 본인을 선택해준 남자 중에는 없었습니다. 현숙이 미리 선택했던 첫인상 속 남자는 영철이었습니다.

나는솔로 돌싱특집은 첫날 밤부터 예사롭지 않습니다.

여태까지 나는솔로 다른 특집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첫날 손을 잡는 영식과 옥순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도 궁금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수

- 나는솔로10기 영수 나이: 46세

 

- 나는솔로10기 영수 직업: 한국 기업 인증원 소속 ISO 국제심사원(품질인증, 환경, 안전 3개의 라이센스 보유)

 

- 나는솔로10기 영수 이상형: 3주 전부터 계속 얼굴을 보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를 매일 보니까 송해나 MC로 스타일과 활발한 성격, 긍정적인 부분이 많은 여성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고 합니다.

 

- 나는솔로10기 영수 자녀 유무: 17살 큰 아들과 11살 작은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본인이 양육을 한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얌전해서 말을 잘 듣고, 사고를 잘 안 친다고 합니다.

 

- 나는솔로10기 영수 사는 지역: 경기 북부 쪽에 산다고 합니다. 현재 직장은 부천에 위치에 있어서 1, 2년 안에 부천으로 이사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식

- 나는솔로10기 영식 나이: 37세(1986년생)

 

- 나는솔로10기 영식 사는 지역: 수원 (고향: 대구)

 

- 나는솔로10기 영식 직업: 서울 소재 외국계 기업 세일즈팀으로 근무


- 나는솔로10기 영식 자녀 유무: 7살 딸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혼자 양육을 하고 있으며 아빠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딸이 친엄마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고, 부모의 현재 상황에 대해서도 인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 취미라고 하면 예전부터 항상 여자친구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많은 액티비티를 좋아하고 영화 보기, 맛집 다니기 등 그냥 소소한 일상의 대화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 영식 본인이 말하는 자신의 장점은 문제 상황에 대해서 이성과 많은 대화를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대화로 모든 것을 풀어가려고 하며 자신이 추구하는 바는 우아하게 살기라고 합니다.

 

- 나는솔로10 영식의 이혼 사유:

2년 정도 결혼을 유지하다가 이혼을 한지 5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때 당시 혈기왕성한 나이였고 서로 지지 않고 대화가 너무 없었기 때문에 그런 일이 발생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전처는 가정을 이뤄서 사는 중이라고 합니다. 전처가 이 프로그램을 나가보라고 권유를 해 주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철

- 나는솔로10기 영철 나이: 36세(1987년생)

 

- 나는솔로10기 영철 사는 지역: 충남 청양

 

- 나는솔로10기 영철 직업: 지역농협 근무(N상호금융 10년차 근무, 대출 담당)

 

- 나는솔로10기 영철 성격: 크게 나서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뒤에서 묵묵히 있는 스타일인데 그렇게 지켜보다가 좀 나서야겠다 아니면 도와줘야겠다라고 생각되면 그 때 나서는 편이라고 합니다.

 

- 나는솔로10기 영철 취미: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했고 메탈을 좋아해서 일렉 기타도 연주하며 지금은 직장생활을 하면서 현실적인 걸로 좀 바뀌어서 출근 전에 산악자전거를 타고 칠갑산 정상 찍고 오기라고 합니다. 산악자전거를 타는 것이 취미 겸 자신을 컨트롤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 나는솔로10기 영철 자녀 유무: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 나는솔로 10기 영철의 이혼사유: 전처와의 연애가 처음이자 마지막이라고 하는데...... 영자와 현숙이 영철에게 관심이 많아서 폭풍 질문으로 지지 않는 신경전을 보입니다. 정말... 좋으신 분을 만나서 예쁜 사랑을 하셨으면 합니다.

전처와 헤어졌었는데 4개월 후에 연락이 와서 아이가 생겼다고 해서 믿음과 책임감으로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아이가 본인의 아이가 아니어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친자식이 아니라는 사실을 결혼 후 1년이 지나서야 알고 난 후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헤어질 때는 굉장히 마음이 안 좋고 증오심이 굉장히 들었고 그랬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전처의 입장에서도 생각하게 됐고 서로를 응원해주며 결국 마무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전처 역시 잘 해결되서 끝난 상황이며 그 이후로는 일절 연락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용기를 내서 나오신 나는 솔로의 돌싱분들,

모두 좋으신 분을 만났으면 합니다.

 

돌싱특집으로는 2회인데 아직 자기소개를 남자 세 명만 하고 끝날 정도로 이야기가 많아서 더욱 기대가 된답니다.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59회,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
https://richwnaak.tistory.com/m/1496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59회,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을 합니다. 솔로나라 돌싱특집을 어떻게 풀어낼지 궁금합니다. 나는SOLO 돌싱특집 59회부터 벌써 기대감을 주는 돌싱특집입니다. 돌싱특집이다 보니 결혼을 몇 년간 유지

richwna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