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61회 영호, 광수, 상철의 직업(자기소개)과 여자출연자 직업이 공개되었습니다.

나는솔로 돌싱은 전개가 너무 빨라서 더욱 흥미가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재혼이다 보니 서로에게 맞는 조건을 찾기가 가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나는솔로10기 영호

- 나는솔로10기 영호 나이: 38살

 

- 나는솔로10기 영호 대학교: 서울대학교 조선해양공학과 졸업, 부산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입학, 변호사시험 합격

 

- 나는솔로10기 영호 직업: 현대중공업 법무팀 사내변호사

- 나는솔로10기 영호 자녀 유무: 1년의 결혼생활, 이혼한지 1년 반이 되었으며 자녀는 없음.

 

막상 이혼을 하고 나니까 스스로 많이 위축되고 도태되는 느낌이 들었다고 함. 더 무서웠던 것은 이런 삶에 익숙해지는 것이라고 함.

 

이러면 안 되겠다고 생각해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삶을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앞으로의 삶을 위해 용기를 내어 선 자리라고 합니다.

 

- 나는솔로10기 영호 이혼사유: 가정보다는 개인적인 출세가 더 중요해서 가정에 소홀했고 이혼을 한 후 1년 정도의 시간을 가지면서 생각을 많이 고쳐먹고 반성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10기 영호는 개인기로 소올리스좌의 아마존을 2분 동안 완창을 합니다.

나는솔로10기 광수

- 나는솔로10기 광수 나이: 41살

 

- 나는솔로10기 광수 직업: 삼성화재 보험회사 근무(자격증 개수가 많음. 공인회개사 자격증, 한국보험계리사 자격증, 미국보험계리사 보유)

 

- 나는솔로10기 광수 자녀 유무: 자녀는 없음. 3년 반 정도 결혼 생활을 했음. 헤어진지는 2년이 넘었다고 함.

 

- 나는솔로10기 광수 고향: 부산. 대학교 졸업 후 서울에서 거주

공부의 빈자리를 요즘에는 운동으로 채우고 있다고 함. 산악 달리기, 헬스, 크로스핏, 수영 등을 다양하게 하고 있다고 함. 그 전에는 취미가 여행이어서 많이 갈 때는 1년에 약 10번 정도 갈 때도 있었다고 함.

 

노는 것을 좋아해서 좀 덜 바쁜 분을 선호함. 함께 시간을 보냈으면 하기에 덜 바쁜 분을 선호함. 좋은 사람을 만나고 하면 또 한번 같이 달려보고 싶다고 함.

 

- 나는솔로10기 광수 이상형: 자신이 보호할 수 있는 분으로 리더십이 강한 분만 아니면 된다고 함. 연상이면 안 만나고 연하를 만나고 싶다고 함. 상대방의 자녀 나이가 5살 이하면 오히려 좋은데 그 이상이면 고민이 되며 상대방의 자녀 명수는 1명 이하였으면 한다고 함. 재혼 후에 자녀를 현실적으로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나는솔로10기 상철

- 나는솔로10기 상철 나이: 46살(1977년생)

 

- 나는솔로10기 상철 직업: 한국 주류 도매업

유소년 시절을 축구선수로 지냄. 초중고부터 대학교까지 모드 축구선수로 활동함. 주위에 친구들을 봤더니 실력 차이가 많이 났다고 함.

 

대학교 졸업 후엔 사무직으로 직종을 바꾸고 여러 직종을 다양하게 옮겨다님. 미국 콜로라도에 있던 누나를 따라 29살에 미국으로 건너감.

 

- 나는솔로10기 상철 자녀 유무: 10 년간의 결혼 생활 동안 11살 아들과 9살 딸을 두었으며 합의 이혼을 하고 아이들 엄마로서 평생 응원을 할 것이며 전처와 사이가 너무 좋다고 함.

- 나는솔로10기 상철 특기: 2018년부터 5년 동안 9번 나갔던 보디빌더 시합에서 9번 모두 수상한 경력을 보유함.

운동을 그만뒀다가 다시 운동을 시작한 이유는 2017년에 이혼을 결심했을 때 우울증을 극복을 위해서였다고 함. 운동 전에는 약 90kg이었는데 운동 후 3개월 동안 하루 3번 운동을 하고 난 후 66kg까지 체중 감량을 함. 약 30kg 체중을 감량하며 우울증도 극복했다고 함.

나는솔로10기 영숙

- 나는솔로10기 영숙 나이: 40살

 

- 나는솔로10기 영숙 직업: 행정 6급 공무원(17년째 근무, 경상남도 창원)

 

- 나는솔로10기 영숙 자녀 유무: 20대와 30대에 각각 한 번씩 총 두 번의 이혼을 겪었으며 혼자 지낸지는 지금 7년째라고 함. 두 번의 결혼 생활이 모두 1년 안팎으로 짧았다고 함. 자녀는 없음.

 

예쁘고 아름답게 기억돼야 할 20대와 30대에 아픔을 잊는 것에 집중했던 시기였다고 함. 다양한 취미나 여행을 많이 못 해보고 살았다고 함. 좋은 분을 만나면 뭐든지 새롭기 때문에 뭐든지 즐겁게 할 의향이 가득하다고 함.

 

자녀 못지 않게 사랑하는 고양이 세 마리와 동거 중이라고 함. 반려묘를 끝까지 책임지고 싶다는 생각을 해서 지금까지 같이 함께하고 있다고 함. 동물을 참 좋아하고 이해할 수 있는 분이었으면 함.

장거리 연애는 상관이 없음. 만나러 가는 시간도 되게 설레고 좋을 것 같다고 함. 자녀가 없는 분을 만나서 둘의 자녀를 낳아서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생각이 제일 컸다고 함. 조건보다는 설레고 좋은 분을 만나는 것, 그것 자체가 가장 힘든 일이며 그 사람이 좋고 설레는 감정이 다시 생기고 한다면 상대방의 자녀 문제도 사랑해 보려고 노력할 것이라 함.

 

한 번 밖에 없는 인생인데 다른 평범한 분들이 누리는 인생의 단계적인 행복을 느껴보고 싶다고 함. 연애를 하고 연애하다 지루해지면 그 다음 단계인 결혼의 문을 열고 아이를 키우면서 부모라는 역할에 대해서 그것만의 행복을 느끼고 인생의 단계가 있다고 생각했다고 함.

 

어느 순간 그 단계를 넘어가지 못하고 계속 중단되는 그낌을 받았다고 함. 한 번 밖에 없는 인생이니까 나도 진짜 행복하게 정말 잘 살아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있어서 지원을 했다고 함.

나는솔로10기 정숙

- 나는솔로10기 정숙 나이: 45살

 

- 나는솔로10기 정숙 직업: 부동산 경매, 23년차 미용사, 곱창집 운영

 

- 나는솔로10기 정숙 자녀 유무: 해병대 전역한 22살 아들, 11살된 딸

 

돈에 구애를 받아본 적이 없음. 자신을 아껴주고 사랑해주면 그 사람이 맨몸이라도 상관이 없다고 함. 이상형은 대화가 통하는 사람이라고 함. 취미는 골프이고 남자한테 한 번 미치면 올인하는 스타일이라고 함.

- 나는솔로10기 정숙 재산: 아파트 4채, 건물 1채, 땅 조금

 

웨딩 모델을 8년 했다고 함. 미용 봉사 중 사고를 겪고 1년 동안 병원에 있게 됨. 오랜 시간 병원에서 지내면서 이렇게 살아서 무엇을 할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함. 닭 가슴살에 방울토마토를 먹는데 너무 질렸다고 함. 웨딩 모델 당시 식단 관리로 스트레스가 심했다고 함. 먹을 거 먹고 밤에 야식도 먹고 살자고 하다가 7kg이 쪘다고 함.

 

상대방의 자녀는 상관이 없다고 함. 서로 공감대가 있기 때문에 자녀가 없는 분보다 있는 분이 좋다고 함. 자녀가 없는 분들은 자녀가 있는 분의 아픔을 모른다고 함. 서로 어떻게 아이를 키웠는지 알기에 공감대를 나눌 수 있다면 훨씬 좋다고 생각함.

나는솔로10기 순자

- 나는솔로10기 순자 나이: 40살(1983년생)

 

- 나는솔로10기 순자 직업: 서울시 행정 6급 공무원

 

- 나는솔로10기 순자 자녀 유무: 결혼 생활이 길지 않아서 자녀는 없음.

 

직장 동료들이 이혼을 한 사실을 모른다고 함. 이혼한지 7년이 넘어갔는데 아직까지 직장에는 말을 못하고 있다가 작년에 미국에 파견을 갔다 오면서 주변에서 계속 남편의 안부를 물어보았다고 함.

그렇게 처음 몇몇에게만 이혼 사시을 알리게 되었다고 함. 알이 남이 깨면 계란프라이인데 스스로 깨면 새 생명의 탄생이라고 함. 그래서 이번에 다 알리고 새 생명처럼 다시 태어나서 생활을 하기 위해 솔로나라를 찾았다고 함.

 

물건 소유에 대한 욕심보다는 경험에 대한 욕심이 많은 편이라고 함. 해외여행을 좋아하며 미국 파견기간 동안 20개주 이상을 여행 다녔다고 함. 여행에서 오는 경험을 사랑한다고 함.

 

등산과 같은 액티비티한 활동도 좋아한다고 함. 골프도 하고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고 함. 남성분이 스포츠 같은 것을 하자고 할 때 좀 잘하는 편이고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라고 함.

 

처음에는 딩크족이었음. 조카가 너무 예뻐서 아이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아이의 친부모 역할이 중요하다고 생각함. 새로운 엄마로서 이 아이를 케어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을 진지하게 하고 있다고 함.

나는솔로10기 영자

- 나는솔로10기 영자 나이: 32살

 

- 나는솔로10기 영자 직업: 헤어디자이너(10년차. 열정적인 헤어디자이너)

 

- 나는솔로10기 영자 자녀 유무: 자녀는 없음.

 

- 나는솔로10기 영자 사는 곳: 안산

 

- 나는솔로10기 영자 장점: 애교가 없게 생겼는데 애교가 많다고 함. 귀여워 보이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의 표현이라고 함. 긍정적이고 감정 기복이 잘 없는 성격이라고 함. 스트레스를 받으면 빨리 잊어버리고 신뢰를 중요시해서 자신에게 확신을 주면 크게 터치하거나 의심은 없는 쿨한 스타일이라고 함.

 

살면서 우우감에 빠졌을 때 극복하는 방법은 혼자 있는 시간에 자신을 많이 돌아보고 스스로 인정하며 극복하는 스타일이라고 함. 술이나 담배에 의존하는 것을 안 좋아한다고 함.

나는솔로10기 옥순

- 나는솔로10기 옥순 나이: 34살

 

- 나는솔로10기 옥순 사는 곳: 충북 청주

 

- 나는솔로10기 옥순 직업: 현대모비스 생산직 근무(3교대 근무)

 

- 나는솔로10기 옥순 자녀 유무: 7살 아들을 양육 중. 부모님과 함께 사는 중

 

장거리 연애는 불가능하다고 함. 차로 2시간 이상은 불가능하다고 함.

아이를 키우는 것이 진짜 힘들다고 생각을 한다고 함 자신의 아이를 키우는 것도 힘든데 자신이 다른 사람의 아이까지 잘 키울 수 있을까 하는 부담감 때문에 조금 어렵지 남의 아이를 못 키워는 아니라고 함. 자신이 부족해서 걱정이 많이 된다고 함.

 

리드를 해주는 분을 선호하며 고민에 대해 대화를 해줄 수 있는 분,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분이 좋다고 함.

 

미혼보다 똑같이 돌싱이 낫다고 생각을 했고, 솔로나라는 다 확인된 분들만 있는 곳, 검증이 된 분들을 만나보고 싶어서 나왔다고 함.

나는솔로10기 현숙

- 나는솔로10기 현숙 나이: 31살

 

- 나는솔로10기 현숙 사는 곳: 부산

 

- 나는솔로10기 현숙 대학교: 부산대학교 발레 전공

 

- 나는솔로10기 현숙 직업: 발레 강사, 방과후학교 K-POP 댄스강사

 

- 나는솔로10기 현숙 자녀 유무: 자녀는 없음.

 

이상형은 인성이 가장 중요하며 착하고 선한분, 거짓 없고 정직한 분이며 취미는 조카 돌보기라고 함.

자녀가 있는 분들을 안 만나고 싶다고 대답을 했지만 자신은 사랑에 빠져버리면 그 사람의 상황과 환경이 보이지 않고 완전 몰입을 하는 성향이라고 함. 일단 사랑에 빠지게 되다면 마음이 바뀔 수도 있다고 함.

 

나이 차이는 최대 8살 나이 차이까지 생각을 한다고 함. 장거리 연애가 가능하다고 함. 매일 붙어있는 시간보다 서로의 시간을 존중하고 주말엔 마음껏 둘이 사랑하고 그게 반복되면 너무 좋을 것 같다고 함.

 

평일 동안 몸을 계속 움직이는 수업을 진행하고 에너지 소비가 많이 되는 직업이라서 주말에는 OTT 보면서 야식 먹기를 지금은 즐기고 있다고 함.

 

돌싱 전에는 화끈하게 연애하던 스타일이었으나 돌싱이 된 후에는 적어도 1-2년은 만나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됨.

솔로나라 10기 첫 데이트 선택은 솔로녀들이 합니다.

영수는 순자를 희망하나 아무도 나오지 않아서 혼자 고독정식을 즐겨야 합니다.

자기 소개 후 멘붕이 왔다는 영호를 영숙이 첫 데이트 상대로 선택을 합니다.

영식은 첫 데이트 상대로 옥순을 희망하고 옥순도 첫 데이트 상대로 영식을 선택합니다.

영철은 첫 데이트 상대로 영자를 희망하고, 영철을 데이트 상대로 영자, 현숙이 선택을 합니다. 1대 2 데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광수는 첫 데이트 상대로 현숙을 희망하고, 광수를 첫 데이트 상대로 선택한 돌싱녀는 순자입니다.

상철도 정숙도 첫 데이트 상대로 서로를 선택합니다.

 

돌싱특집 61화를 보면서 둘째날부터 커플이 정해진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62화 예고를 보니 다 엉켰다고라는 자막이 나옵니다. 62화에서 솔로나라 돌싱들에게 무슨 일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60회 남자출연자 직업, 솔로녀의 첫인상 선택!

https://richwnaak.tistory.com/m/1503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60회 남자출연자 직업, 솔로녀의 첫인상 선택!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60회 리뷰와 남자출연자의 직업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7부터 시작해서 정말 열심히 보는 1인이랍니다. 남자들은 첫인상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영철은 현숙이

richwna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