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솔로 15기 100회 특집 남성, 여성 출연자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남자 출연자 정보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영수>

*나는솔로15기 영수 최종학력: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나는솔로15기 영수가 좋아하는 것: 바둑
- 인터넷 바둑은 7단
- 세계대회 예선 참가

*나는솔로15기 영수 주량: 소주 5병

*나는솔로15기 영수의 특이사항: 10년 동안 여자를 만난 적이 없음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영호>

*나는솔로15기 영호 닮은꼴: 정우성, 박명훈, 천명훈

*나는솔로15기 영호 취미: 노래 부르기

*나는솔로15기 영호의 이상형
-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분,
- 나이 차이는 10살까지 가능

*나는솔로15기 영호의 결혼 상대 조건
- 직업이 좋았으면 좋겠음.
- 사회적 지위가 있으신 분
- 배울게 많은 사람한테 심적으로 끌리는 편
- 의지가 되는 분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영식>

*나는솔로15기 영식 직업: 삼성전자 11년차, 특채 입사

*나는솔로15기 영식 종교: 기독교, 독실한 크리스천, 여행을 가서도 교회를 감. 여자 종교는 상관이 없음

*나는솔로15기 영식이 일 안할 때 하는 일:
- 교회 사역 나가는 것을 위주로 지냄.
- 유기견 봉사, 시골농촌교회봉사
- 쉬는 날조차 교회 활동으로 대부분을 보내는 편.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영철>

*나는솔로15기 영철 고향: 대구

*나는솔로15기 영철이 만나고 싶은 분:
- 결혼 생각이 있는 분
- 자녀 생각이 있는 분
- 이성의 외모 중에서 큰 키를 선호, 귀염상

*나는솔로15기 영철의 성격:
- 과묵함.
- 말수가 별로 없음.
- 낯간지러운 것은 잘 못함.
- 여자 때문에 애태워 본 적도 없음.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광수>

*나는솔로15기 광수 직업: 로펌 변호사

*나는솔로15기 광수 출연 계기:
- 소개팅녀가 나가보라고 함.
- 소개팅녀에게 그곳에서 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는 답변을 들음.

*나는솔로15기 광수의 소개팅 현황:  
- 결혼정보회사 A는 한 달 됐고, B는 1년 정도 됨. 소개팅은 그냥 들어오면 하고 있음.
- 잘 맞는 짝을 만나서 같이 함께하고 싶음.

*나는솔로15기 광수 이력:  
- 로스쿨 3년 동안 공부에만 매진
- 로스쿨 학비는 약 800만원 정도. 차상위계층   특별전형으로 국가에서 장학금을 받음.
- 넉넉하지 않은 환경 속에서 꿋꿋하게 올라온 케이스
- 자수성가의 표본
- 어릴 때부터 경제적으로 좋지 않음.
- 당시 양계장을 운영하셨던 부모님, 양계장에 있을 때도 비닐하우스에 있었고, 사는 형태가 되게 특이함.
- 알바는 중학생 때부터 계속 했고 로스쿨 들어가기 전까지 알바가 필수였다고 함.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상철>

*나는솔로15기 상철 직업:
- AI 연구원
- 챗GPT와 같은 것도 만듦
- 신약 개발, 신소재 개발
- 학회에 논문을 발표하러 미국을 다녀옴

*나는솔로15기 상철 이상형:
- 현명하고 지혜가 있는 분
- 선호하는 직업은 딱히 없음.
- 연상은 3~4살까지 가능
- 연하는 딱히 상관없음.


2.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여자 출연자 정보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영숙>

*나는솔로15기 영숙 대학교 학과: 공대

*나는솔로15기 영숙 이상형:
- 성격 무던하고 돈 잘 벌고
- 팔다리 길쭉하고
- 자신에게 잘하면 됨
- 굳이 본인이 손해보면서까지 착한 스타일보다는 밖에서는 똑 부러진 스타일을 선호함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정숙>

*나는솔로15기 정숙 고향
- 부산 해운대

*나는 솔로15기 정숙 이력:
- 고등학교 때까지 부산에 있다가 대학교를 일본에서 나옴.(일본Y대학교 졸업)
- 졸업 후 일본에서 시작했던 첫 직장 생활
- 일본에서만 5년 일하다가 싱가포르로 다시 거주지를 옮겨서 2년 정도 일하고 작년 여름에 귀국함
- M&A컨설팅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순자>

*나는솔로15기 순자 인생 목표:
- 결혼을 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

*나는솔로15기 순자가 보는 남자 조건
- 상대의 외모에 끌리고 미쳤던 적이 단 한 번도 없음.
- 말 한마디를 해도 너무 다정하고 예쁘게 해 주고 공감 능력이 좋은 사람한테 끌림.
- 결이 잘 맞는 사람.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영자>

*나는솔로15기 영자 별명:
- 블랙펄
- 까만 편이라서 블랙펄이라 했는데 문제 어렵게 내서 흑화시켰냐고 함

*나는솔로15기 영자 직업: 영어강사
- 초중고등학교를 대치동에서 나와서 영문학과를 감.
- 학원선생님이 조교로 불러주심.
- 강사로 시작했던 일이 천직
- 학생들에겐 보이시하고 걸크러시한 선생님

*나는솔로15기 영자 연애스타일
- 일할 땐 걸크러시 같은 느낌이지만 연애할 때랑은 완전 다름.
- 수업 준비 밤새워서 하고도 보고 싶다고 하면 달려가는 스타일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옥순>

*나는솔로15기 옥순 신청 계기:
- 진짜 결혼이 하고 싶어서 신청을 함
- 요즘에 남자들이 은근 결혼 생각이 없는 사람들이 있음.

*나는솔로15기 옥순 직업: 학원장
- 학원 규모는 본인의 지역에서 현재 수강생이 가장 많음.
- 기본 수강생 수는 100명 정도로 유지
- 성수기 시즌에는 200명대로 상승
- 본인의 돈으로 학원을 차림.
- 지하에서 조그맣게 운영되던 학원이 1년 만에 지상으로 이사함.

*나는솔로15기 옥순이 만났던 남자들
- 나이 차이가 많이 남.
- 적게는 5살에서 많게는 13살까지
-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남자들을 만난 이유를 모르겠다고 함.


<나는솔로15기 100회 특집 현숙>

*나는솔로15기 현숙 이상형:
- 착하고 똑똑한 남자
- 로맨티시스트나 다정한 남자한테 엄청 끌림.
- 자기 자신의 도덕적인 신념이 높은 사람

나는솔로15기에 결혼하는 커플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관심을 가지고 나는 솔로를 볼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 9기 출연자 직업, 광수, 영숙 응원해>

나는솔로 9기 출연자 직업, 광수-영숙이 잘 되었으면......

요즘 즐겁게 보고 있는 나는솔로. 특히 이번 나는 SOLO 9기 출연자들이 대박이었어요. 이번 주 마지막 최종 선택을 앞둔 마당에서 열혈히 보고 있는 팬으로 오랜만에 TV리뷰를 남겨요. 제작진은 이

richwnaak.com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61회 여자출연자 직업>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61회 영호, 광수, 상철, 여자출연자 직업, 첫데이트 상대는?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61회 영호, 광수, 상철의 직업(자기소개)과 여자출연자 직업이 공개되었습니다. 나는솔로 돌싱은 전개가 너무 빨라서 더욱 흥미가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재혼이다

richwnaa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