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열심히 일해서 제 돈 주고 사먹고 솔직하게 구매후기 올립니다.

- 구매제품 : 동화식품 오마니 멍게젓갈 350g 2개

- 구매사이트 : 신세계몰

- 멍게젓갈 구매가격 : 29,265원(쿠폰할인)/ (개당 14,632원)

- 동화식품 오마니멍게젓갈 두 번째 구입

  이번이 멍게젓갈은 세 번째 구입이예요. 처음에 동화식품 오마니 멍게젓갈을 인터넷쇼핑으로 샀어요. 첫 번째 구입한 포스팅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살펴보세요.


  멍게젓갈 가격이 비싸서 두 번째로 구입을 할 때는 동화식품 오마니 멍게젓갈이 아닌 다른 곳을 구입했어요.

  그런데......

  너무 맛이 없었어요. 어떻게 다 먹지?

  걱정을 했는데 미식가와는 거리가 있는 대식가 남편이 먹어서 해결해 주었어요.

  어떻게 보면 다행이예요.^^

  다시 멍게젓갈을 사려고 하니 마트나 시장에서도 멍게젓갈은 없네요. 맛을 한 번 보고 오프라인으로 사려고 했는데.

  하는 수 없이 인터넷으로 멍게젓갈을 사기로 했어요. 

  멍게젓갈 가격은 비싸도 맛은 있었던 동화식품 오마니 멍게젓갈을 두 번째로 재구매했답니다.

  이번에는 신세계몰에서 구입을 했어요. 멍게젓갈은 냉장식품이다 보니 아이스박스에 담겨서 택배로 왔어요.

  작은 크기의 아이스팩은 2개와 멍게젓갈 2개가 들어있네요. 맛있겠다.

동화푸드 오마니 멍게젓갈

  - 주소 :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 농공단지길 74

  - 전화 : 033)635-6611

  - 팩스 : 033)635-5563

  - 무료전화 : 080-588-5454

  오마니 멍게젓갈 뚜껑을 열었어요. 봉지에 담겨져 있답니다.

  봉지에 있는 멍게젓갈을 담았어요. 크기가 커서 조금씩 먹을 수 있게 가위로 잘랐어요.

  동화푸드 오마니 멍게젓갈 너무 맛있어요. 

  멍게젓갈 가격만 비싸지 않고 양이 많다면 계속 구매하고 싶어요. 2월 명절보너스 받으면 멍게젓갈 한 번 사 먹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