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열심히 번 월급으로 산 제품이랍니다.


- 구매쇼핑몰 : 신세계몰

- 구입상품 : 1+1 기획세트 궁중비책 베이비샴푸앤바스 210ml

- 구입가격 :  21,850원

- 구매일 : 2015.2.8. 월요일 저녁

- 배송일 :  2015. 2. 10. 수요일 저녁


  아이 목욕이나 삼퓨를 시킬 때 필요한 바디샴푸.

  어떤 제품을 쓸까 하다가 선택을 한 것은 궁중비책 베이비샴푸앤바디예요. 아이들의 피부는 예민하니깐요.

  궁중비책의 경우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궁중비책의 가격을 비교하며 가장 저렴한 것을 구매했어요

  처음에는 한 개만 사려고 했어요. 

  한 개만 살 경우 배송료가 2,500원이 붙어서 배송료까지 계산하니 한 개의 가격이 14,000원이네요.

  그래서 배송료가 붙지 않을 경우를 살펴보았어요. 두 개를 구입하면 배송료가 붙지 않네요. 가격도 21,850원으로 매우 착하네요.

  궁중비책 베이비샴푸&바스는 조선왕실 첫 목욕물 '오지탕'을 함유하고 있다고 하요.

100% 국내산 한방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더 믿음이 가는 것은

  - 약산성

  - 피부안전성테스트 완료

  - 미국 FDA PSIT(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라고 해요. 

  제조업자는 코스맥스(주)이고 제조판매업자는 (주)제로투세븐이네요. 처음 들어보는 곳이네요.

 앞부분을 누르면 쉽게 손으로 액체가 나와서 편하게 아이 목욕을 시킬 수 있네요.

  궁중비책 샴푸앤바스를 이용해서 건강한 아기 피부 가꾸어 주세요.

  어릴 때부터 관리해서 피부에 힘을 실어주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