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로그체험단인 올리뷰에서 빼빼로데이에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였습니다. 

  올리뷰체험단을 홍보하면 빼빼로를 선물로 준다는 것입니다. 

  할까 말까 하다가 신청을 하였고 선정이 되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예전에 블로그체험단인 올리뷰로 포스팅을 한 번 적은 적이 있습니다. 

  그 때는 올리뷰체험단을 신청하는 방법과 좋은 이유를 적었습니다. 

  그 때의 글을 보고 싶으면 아래 링크의 글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올리뷰 수익에 대한 글을 한 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블로그체험단인 올리뷰를 하면서 어떤 제품을 받았으며 어떤 수익이 있었는지 공개 겸 정리를 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공식적으로는 올리뷰에서 14개의 포스팅에 참여를 했습니다. 비공식적으로 1개를 한 것이 있기 때문에 올리뷰 체험단을 한 경험만 15번이랍니다. 그냥 올리뷰를 하는 것이 재미있어서 했는데 이렇게 많이 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저는 올리뷰에서 물건 체험단과 앱리뷰를 해 보았습니다. 체험물품을 사용해보니 재미있는 것이 많았습니다. 


  올리뷰의 좋은 점은 체험단이 뽑혀도 체험단에게 많은 부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주로 제목키워드 2개가 포스팅과 제목에 들어가 있으면 됩니다. 때로는 링크도 하나씩 말입니다. 

 올리뷰 바로가기

  제가 해놓은 것처럼 말입니다. 올리뷰는 블로거머니와 같은 회사인 (주)비제이피플즈에서 운영을 한답니다. 사실 블로거머니에서 하던 체험이벤트들이 올리뷰로 옮겨졌다고 보면 된답니다.


  그럼 제가 올리뷰체험단으로 받은 물품을 공개합니다.

 올리뷰 체험단으로 받은 물품

  1. 두유라인 자외선 차단제   37,000원

  2. 다흰 백마녀 즉석 미백     49,200원

  3. 보경산업 효자등밀이        9,900원

  4.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  38,000원

  5. 두유 아쥴렌크림            38,000원

  6. 프라우드메리 마스크팩      7,800원

  7. 유핏 이온 밀싹 로션스킨   39,600원

  8. 리얼뷰티 올킬마약앰플     27,360원

  9. 유핏 브이케이 4D           20,000원

  10. 맘마미아 월급재테크 책   16,000원

총 : 282,860원


 저는 이렇게 10가지의 물품을 올리뷰 체험단으로 받았습니다. 요즘 블로거거지라는 말이 많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보는 블로거들을 좋지 않게 표현한 말입니다.


 저는 대가성 문구를 넣고 체험단 포스팅을 솔직한 후기를 적는다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진정한 체험단은 포스팅에 자신의 느낌과 생각을 적어서 다른 사람들이 물건을 선택하는 것에 도움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블로그체험단인 올리뷰 물품 체험을 할 때도 좋지 않은 점이 있는 제품은 살짝 돌려서 적고 있답니다. 아마 제가 적은 체험단 포스팅을 읽어보시는 분들은 읽어보시면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9월부터 블로거체험단인 올리뷰체험단을 시작했답니다. 8월부터 하였으면 많이 했을텐데...... 그 때는 그냥 보고만 있었습니다. 더 빨리 알면 좋은 올리뷰 블로그 체험단입니다.^^


  지금부터 블로그체험단인 올리뷰의 수익을 공개합니다.

 - 체험물품 수익 : 282,860원

 - 올리뷰 포스팅 수익금 : 120,700원

 - 올리뷰로 얻은 총 수익 : 403,560원


 처음에는 올리뷰가 많은 분께 알려지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많은 분들이 올리뷰에 대해서 알게 되어서 경쟁이 조금 있답니다. 


  저도 15번까지 뽑히고 되지 않는답니다. 제가 사람들에게 너무 많이 올리뷰에 대해서 알렸나 봅니다.

  올리뷰 체험단으로 잘 뽑히는 방법은 방문자가 많아야 한답니다. 그 점에서 네이버 블로그가 유리하답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방문자가 생각보다 늘지 않는답니다. 방문자에 민감하지 않고 제가 이렇게 기록을 하는 것이 좋으니 저는 떨어져도 블로그체험단인 올리뷰 체험단을 도전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신청자가 많이 신청하지 않은 것에는 체험단이 뽑히고 있답니다. 도전을 하지 않는 것보다 도전을 하는 것이 더 재미있습니다. 포스팅을 할 주제가 없을 때 가끔씩 하는 올리뷰체험단이 포스팅 주제를 주고 있답니다.

  올리뷰 체험단으로 물건도 받고, 당당한 블로거체험단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