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저희는 천연비누인 수제비누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한 번 천연비누를 사용하니 계속 천연비누만 찾게 되네요. 아이들을 키우다보니 아이들은 비누로 손을 씻는 것을 좋아해서 수제비누를 욕실에 두고 있답니다.

  그러던 중 올리뷰에서 체험단으로 비누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었습니다. 설마하고 신청을 했는데 애플린 비누체험단에 덜컹 되어버렸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먼저 사용한다는 것은 참 재미있습니다.

  - 제품명 : 애플린 수제비누 3종(어성초비누, 백옥비누, 힐링비누)

  - 제조연월 : 2015년 10월

  - 제조판매업자 : (주)뉴이즈컴퍼니

  - 가격 : 수제비누 3종 30,000원

  - 제품 판매처http://www.aplin.co.kr/ 

    * 네이버에서 애플린을 검색하면 된다고 해요.

  - 유통기한 : 제조일로부터 2년



  - 특징

    * 어성초 비누 : 피부 트러블과 모낭충 피부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추출물을 함유하여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모낭충을 억제하고 1차 클렌징이 가능한 수제 비누입니다.

   * 백옥 비누 :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진주분말을 함유하여 멜라닌 생성을 예방하고 기미, 주근깨, 색소침착을 가진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수제 비누입니다.

  * 힐링 비누 : 여드름과 민감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숯을 함유하여 트러블 예방과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수제 비누입니다.

  자연주의 브랜드인 애플린 수제비누 택배가 집에 도착을 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애플린을 검색하면 된다고 합니다. 

  택배 상자를 열었습니다. 저는 애플린 어성초비누를 체험단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제가 받은 애플린 어성초 비누의 상자 모습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주황색이 참 마음에 듭니다.

  애플린 수제비누는 여드름비누로 어성초 비누, 백옥비누, 힐링비누로 나누어집니다. 

  어성초 비누는 천연비누로 오트밀분말, 자운고 인퓨즈드, 라벤더 어성초 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백옥비누는 미백비누로 진주불말, 헤이즐넛, 서시옥용산추출물, 레몬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힐링비누는 숯비누로 세안에 좋으며 숯, 칼렌듈라 인퓨즈드, 병풀추출물, 티트리가 있다고 합니다.

 애플린은 자연주의 뷰티브랜드로 5가지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며 거품없이 정직한 제품으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다는 것에 눈이 갔습니다.

 제가 받은 어성초 비누는 모낭충 , 트러블 피부 예방에 도움을 주며 순수천연첨가물로 제조했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에 생기를 준다고 합니다. 수제비누는 세정력이 약한데 그 세정력을 보안하여 1차 클렌징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합니다. 

 애플린 수제비누 어성초 비누를 꺼내보았어요. 향은 강하지 않으며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어성초 비누를 사용해보니 백옥비누와 힐링비누도 집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손을 씻을 때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거품이 많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비누가 단단해서 좋았습니다. 오늘, 내일 포스팅의 사진 몇 장은 남편의 도움을 받았답니다. 

 손을 씻고 나서도 비누가 남아있는 비누들이 간혹 있는데 깔끔하게 씻기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타월에 비누를 문질어 보았습니다. 단단하게 비누 형태가 유지가 되었으며 타월에 잘 묻었습니다.

  보글보글 거품도 적당하게 생겼습니다. 향도 강하지 않아서 가족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천연비누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혹 다시 회춘을 하는지 여드름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여드름이 생기면 비누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신경이 쓰입니다. 그 때 어성초 비누로 세안을 하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러나 천연비누를 좋아하는 남편은 자신이 잘 쓰겠다고 이야기를 벌써 합니다. 처음에 천연비누를 사용했을 때는 거품이 왜 안 나오냐며 투덜거렸는데 이제는 천연비누만 찾는답니다. 피부가 덜 땡긴다고 하네요.

  남편의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 애플린 어성초비누를 양보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