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스킨로션세트로 유핏 이온 밀싹 스킨로션을 사용해 보았어요. 올리뷰 체험단으로 유핏 이온 밀싹 스킨로션을 받았어요. 유핏 이온 밀싹 스킨로션이 어떤 제품인지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



  - 제품명 : 유핏 이온 밀싹 스킨&로션 세트

  - 가격 : 39,600원

  - 특징 : 유핏 이온 밀싹 스킨로션세트에 함유된 밀싹은 밀 씨앗에서 싹이 튼 후 일주일 정도 자란 어린채소로 각종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여 최고의 영양제로 불린다고 해요. 밀싹의 함유로 유핏 이온 밀싹 스킨로션은 피부 진정을 물론, 강력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주며, 베타인, 히알루론산 함유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피부장벽 강화를 도와준다고 해요.


  이제부터 제가 받은 유핏이온밀싹스킨로션에 대한 화장품 리뷰를 시작할게요.

  유핏 제품의 좋은 점은 택배상자부터 너무 예쁘다는 것이예요. 택배 상자의 빨간 부분이 눈에 띄네요.

  택배상자를 여니 유핏 이온 밀싹 스킨로션세트가 들어 있네요. 뽁뽁이로 안전하게 싸여져 있었어요. 

  유핏 이온 밀싹 스킨로션세트를 보니 밀싹 사진과 녹색이 눈에 들어오네요. 

  eon은 THEYUFIT의 자연주의 기초라인 화장품이라는 뜻이라고 해요. 국내 최초로 밀싹 추출물의 미용성분을 개발하여 한 걸음 더 자연주의에 다가가서 민감성피부 및 임산부가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좋은 성분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어떤 성분이 내가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에 들어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자세하게 살펴 보았어요.

  이온 밀싹 스킨과 이온 밀싹 로션에는 10무첨가 물질이 있네요. 그것은 바로 파라벤, 인공향료, 인공색소, 벤조페논, 디메치콘, 프탈레이트, 광물성오일, 디소듐이디티에이, 트리에탄올아민, 설페이트계면활성제이네요.

  밀싹로션과 밀싹스킨의 주요성분은 Anti-themonin, 동백꽃추출물, 녹차수, 백량금추출물, 후박추출물, 스쿠알렌이라고 해요.

  유핏이온밀싹스킨의 모습이예요. 용량은 130ml로 많네요. 팍팍 사용해도 좋겠어요. 투명한 색 스킨이네요.

  유핏이온밀싹스킨은 밀싹추출물에 함유된 복합 성분들과 유효성불든이 피부에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해 주며 특허성분인 피토올리고 및 유기농 라벤더꽃수 성분 등이 피부에 보습을 부여해주어 피부를 한결 부드럽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고 해요.

  유핏이온밀싹로션의 모습이예요. 스킨처럼 용량은 130ml로 많아요. 이것도 팍팍 사용해도 좋겠어요. 하얀색의 로션이네요.

  밀싹추출물에 함유된 복합 성분들과 유효성분들이 피부에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해 주며 바다포도 및 백량금추출물 등이 피부에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해 주어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준다고 해요.

  유핏이온밀싹스킨을 살펴보았어요. 벌써 자연주의 느낌이 나네요. 향을 맡아보니 향이 거의 나지 않아요. 스킨은 팍팍 흐르지 않아서 좋아요. 

  유핏이온밀싹로션을 보았어요. 로션의 기능이 주름, 미백기능성 화장품이네요. 로션은 손에 바르는 촉감이 너무 좋네요.

  유핏 이온 밀싹 스킨을 손등에 발라 보았어요. 스킨이 쭈욱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흡수도 빨리 되었어요.

  유핏 이온 밀싹 스킨을 바른 후 로션을 발라 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유핏 이온 밀싹 스킨보다 유핏 이온 로션이 더 좋았어요. 손등에 착 감기는 느낌이 있네요.

  유핏 이온 밀싹 스킨로션세트를 사용하면서 아쉬웠던 점은 향이 조금 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스킨로션에 향이 많이 나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나서 바를 때 그 향을 맡으며 기분이 좋은 것이 좋은데...... 

  자연주의로 순수하게 만들다보니 그런 부분은 아쉬움으로 남네요. 


  이번 스킨로션까지 하면 유핏 제품을 세 번째로 사용을 해 보았어요. 제가 사용해 본 유핏 제품을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살펴보세요.


   이상으로 유핏 이온 밀싹 스킨로션세트 화장품 리뷰였어요. 모두 모두 동안피부로 매일 매일 예뻐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