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원피스 해적무쌍3 pc를 하면서 다양한 캐릭터가 나오고 그 중에서 가장 쓰기 쉽고 강력한 캐릭터를 사기캐릭이라 이야기를 합니다.

대표적인 인물이 바로 후지토라, 흰수염이 되겠죠.

그런데 제가 사용해본 결과 가장 쓰기 쉽고 강한 캐릭은 따로 있더군요.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바로 쿠마. 칠무해 중의 하나입니다. 생긴 것 부터 강하게 생겼네요. 각진 턱에

이 친구는 도톰도톰 열매를 먹었다고 하네요.

 참 비율 특이하네. 상체가 너무 발달하고 하체는 굉장히 짧습니다. ㅋ 괴물들이 판치는 원피스의 세계관에서 이정도야.

 세모버튼을 누르면 이런식으로 발로 찍는 특수기가 나오네요.

 일단 기본 공격이 저런 식의 싸다구인데. 덩치가 커서 범위가 광범위합니다.

 세모버튼과 연계된 기술을 쓰면 곰발바닥을 쓰게 됩니다.

 제자리에서 곰발바닥을 시전해 주는데요. 이것도 강력하지만 쿠마는 정말 최강의 기술이 존재합니다.

 찍히지 않았지만 정면으로 곰발바닥 장풍을 쏘고 있는 모습입니다.

 기술명 : 지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곰발바닥을 공중에서 내려 보냅니다. 정말 쿠마는 모든 기술이 범위가 넓습니다. 저 앞과 옆은 대폭발이 일어납니다.

 투척! 

 무쌍게이지 2개 소비 기술. 우루사 쇼크 ㅡㅡ

 이것도 곰발바닥을 던지는데

 대폭발!! 정말 순식간에 2~300명 정도는 보냅니다. 사람만 있으면 있을수록 보냅니다.

쿠마의 최강기 네모네모네모 세모 기술입니다. 좌우를 돌면서 곰발바닥 장품을 쏘는데 다 죽습니다.  키즈나 게이지 모으는데도 굉장히 좋으며 한 거점에서 2~3번만 저 기술을 쓰면 점령 됩니다.



후지토라나 흰수염은 약간 모으기 계열의 느낌이지만 야는 바로 발동. 그리고 곰발바닥 크기가 쿠마의 크기 정도기데 범위공격으로서는 최강이며 데미지도 좋네요.

저는 가장 사용하기 좋은 사기캐릭이자 스트레스가 풀리게 해주는 캐릭입니다. 이번판에서 적 킬수 6000을 찍더군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