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이 너무 많아서 피곤한 요즘이었어요. 일하다가 쓰러지는 것은 아닌지. 그나마 일이 약간은 마무리 되었어요. 여름이다 보니 화장을 많이 하지 않다보니 코에 있는 피지가 눈에 보이더라고요. 에고고. 열심히 일한 저에게 선물을 주어야겠네요. 일만 하다 보면 일하는 보람을 느낄 수가 없잖아요. 
  일로 고생한 저에게 작은 선물로 오늘은 미팩토리 3단코팩인 피그콜라겐 코팩으로 잠시 여유를 가지기로 했어요. 일로 피부도 많이 지쳐 있네요. 특히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코의 피지였어요. 그래서 선택한 제품이 바로 미팩토리 코팩이예요. 미팩토리 3단 코팩은 SNS에서 입소문이 나고, 위메프, 쿠팡, 티켓몬스터에서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해요.

  여태까지 사용하던 코팩과는 조금 다르네요. 코팩으로 블랙헤드나 피지를 빼는 제품들이 대다수인데...
  돼지코팩은 3-STEP 코팩이네요. 모공을 뽑아주는 1단계, 피지를 쭉 뽑아주는 2단계, 넓어진 모공을 꽉 닫아주는 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요.

  피그콜라겐 매끈매끈 3STEP 코팩을 사용하기 전에 코를 살짝 찍었어요. 코팩을 한 후에 어떻게 변하는지 비교를 해 보려고 해요.

  피그콜라겐 코팩 1단계는 모공히팅 시트라고 해요. 모공히팅 시트는 코의 모공을 활짝 열어준다고 해요. 적당한 온열감으로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 빠져나와 모공을 열어주는 시트팩이라고 해요.

  세안을 한 후 1단계 피그콜라겐 모공히팅 시트를 꺼내 코에 맞게 밀착시켜 주세요. 10~15분 후 떼어낸 다음 모공 밖으로 녹아 나온 피지를 닦아내면 된다고 해요.

  코팩 1단계로 코가 호강 중이네요. 코팩을 3단계로 한다는 것이 너무 신기하네요.

  코팩 1단계를 하고 난 후의 모습이예요. 모공의 노폐물을 닦아주었어요. 피지가 조금 나온 듯 흰 색이 보이네요.

  피그콜라겐 2단계 블랙헤드 클리어 시트예요. 2단계는 모공의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강력한 필오프 타입의 코팩이라고 해요.

  2단계 코팩시트를 보니 접착력이 있나봐요. 투명종이에 붙어있어요.

  떼어서 코에 붙였어요. 이런. 사용방법이 조금 틀렸네요. 코 주위에 물을 충분히 묻혀 준 후 마른 손으로 2단계 투명 필름을 떼어낸 다음 코 모양에 맞게 눌러 붙이라고 하는데. 물을 묻히지 않고 그냥 했네요.
  15분이 지난 후 2단계 코팩을 떼어내었어요.

  2단계 코팩을 떼고 보니 충격적이네요. 허걱! 피지들이 엄청나게 코팩에 묻어 있네요. 사실 부끄러워 공개를 하지 않을까 하다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공개했어요. 이렇게 코에 블랙헤드가 많았다니.

  3단계 모공타이닝 시트를 했어요. 3단계는 블랙헤드와 피지가 정돈된 모공 부위를 진정시켜주고 산뜻하게 마무리를 해 주는 시트팩이라고 해요. 피지제거가 된 것이 확실히 보이네요.

  마지막인 3단계를 코에 밀착시킨 후 10분 뒤 제거하면 코팩이 끝이 나요.

  피그콜라겐 코팩을 끝난 후의 코의 모습이예요. 피지가 빠져서인지 코의 모공이 잘 보이지 않네요. 3단계를 거치니 깨끗한 코로 변신했어요.

  2단계에서 피지제거되면서 3단계에서 모공축소가 되었어요. 처음 찍은 비포 사진과 에프터 사진이 확연하게 차이가 나네요.
  미팩토리 코팩을 사는 법 [미팩토리 3STEP 코팩 구매처 바로가기]

  3개월만에 100만개를 판매한 미팩토리 코팩은1매에 2,400원, 5매에 9,900원, 10매에 19,800원이예요. 저는 남편도 코팩을 해 주었어요. 처음에는 귀찮다고 하더니 미팩토리 코팩 2단계에서 피지를 보여주자 놀라네요. 앞으로 코팩을 할 때 자기도 해 달라고 하네요.
피부는 관리하고 투자할수록 더 좋아진다고 봐요. 피부에 대한 작은 투자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모공관리를 할 필요가 있다고 봐요.
직접 사용하고 눈으로 직접 피지를 확인하니 미팩토리 코팩에 대한 신뢰가 팍팍 생기네요. 돼지코팩인 3단코팩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