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양종금에 신영마라톤증권투자신탁(주식)e형을 2012년 11월 27날 인터넷으로 가입을 했어요. 한 달에 부담없이 10만원씩 넣기로 하고요. 그렇게 넣다가 보니 수익이 조금씩 펀드에 생기네요. 그래서 2013년 11월 4일 마지막으로 신영마라톤 펀드에 돈을 넣고 자동이체를 해지했어요. 환매수수료 때문에 3개월을 기다렸어요. 계좌 별명에 2월 1일부터 환매가 가능하다는 표시를 해 놓고 수익이 적어도 8% 정도 나기를 기다렸어요.

오늘 기준가이니 내일은 더 수익이 날 것이라 봐요. 10% 나 수익이 나니 너무 좋네요. 코스피가 1950대 밑으로 떨어지면 다시 10만원을 넣어야겠어요. 저번 2월 1800대 넣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마치 제 돈이 손해가 나는 것처럼 느껴졌거든요. 예금이자와 비교가 되지 않네요. 그래도 달걀을 한 바구니에 담지 마라고 했으니 예금도 넣어두고 일부는 펀드에... ... 2014년 1월만 해도 주식도 펀드도 우울하던데 2월 하순부터 너무 좋네요. 그 덕분에 자산도 껑충 뛰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신영마라톤펀드를 추천해요. 동양종금에 갔을 때 직원이 저를 보고 펀드 백화점처럼 펀드를 많이 가지고 있다고 했어요. 제가 생각해도 펀드를 많이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한 15개 정도 되네요. 라틴, 브릭스까지. 그 중에서 가장 수익을 잘 보여주는 것이 신영마라톤 펀드예요. 벌써 두 번째로  환매를 하고 있으니. 그래서 앞으로 저는 신영마라톤 펀드를 1순위로 가입하려고 해요. 3월 4일날 환매금이 들어오네요. ^^

혹시 펀드 가입에 대해 생각이 있다면 신영마라톤펀드 한 번 어떨까요? 저는 펀드매니저도 은행원 직원도 아닌 그냥 아줌마이지만 제가 여태까지 펀드를 하면서 얻은 것으로 참 괜찮은 펀드 중 하나 같아서요. 농협에서도 인터넷으로 가입이 가능하네요.

오늘 10%로 수익금으로 만 원대로 가족 외식을 해야겠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