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 제품은 제 지갑과 함께 합니다. 그래서 이종임 부채살 6팩, 떡갈비 1팩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남겨요.
- 이종임 부채살 6팩 가격: 26,910원
- 맛: 5점 만점에 4점
- 이종임 부채살 양념구이 맛잇게 먹는 팁: 아무 것도 넣지 않고 양념 넣고 맛있게 구워 먹기
  홈쇼핑을 보니 요리가 이종임씨가 나오셔서 부채살, 안창살 광고를 하시네요. 고기를 좋아하는 7살 아들 반찬이 부실한 것 같아서 하나 사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반찬이 없을 때 하나씩 꺼내어서 아들 반찬으로 해주려고요.
  홈쇼핑에는 12팩으로 너무 많이 파네요. 맛이 보장이 안 된 상태에서 많이 사먹는 것은 부담이 있네요. 그래서 인터넷에 폭풍검색을 했어요.
  이종임 부채살을 6팩만 파는 상품도 있네요. 그래서 이종임 부채살 6팩을 인터넷으로 구입했어요. 가격은 26,910원으로 4,500원 정도이네요.
  두둥 택배가 도착했어요.
  택배가 온 날은 기분이 좋지요.
  택배를 뜯었어요.
  부채살과 함께 떡갈비 1팩이 들어 있어요.
  이종임 부채살 6팩과 이종임의 전통떡갈비 1팩이 들어 있네요.
  양념구이로 된 부채살이예요. 호주산 부채살이라 아쉬움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편리함에 택했어요. 
  사은품으로 온 이종임의 전통떡갈비.
  사은품으로 왔지만 나름 기대가 되네요.
  기름을 두르고 떡갈비를 구웠어요.
  아이들이 먹기 좋게 잘랐어요.
  이만큼 남았어요. 이종임 떡갈비는 아쉬움이 남네요. 버리는 것이 아까워서 길고양이에게 주었어요.
해동을 한 이종임 부채살 1팩을 열어보니 고기가 3장 정도 있네요. 양은 많지 않네요.
  1차 요리.
  설명에 야채를 넣으라는 말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버섯을 넣고 대파도 조금 넣었어요.
  버섯 탓인지 전골처럼 되었어요. 물이 많이 나와 양념이 고기에 많이 묻지 않아서인지 맛이 없었어요. 대실패인가?

  정말 홈쇼핑에서 음식을 사면 안되는 것일까?
  남편이 이종임의 부채살 양념구이 맛을 궁금해하네요.
  2차 먹기.
  아무 것도 넣지 않고 졸였어요. 고기 본연의 맛에 양념이 더해져서 맛있어요.
  이종임 고기에 야채를 넣지 말고 본연의 제품을 졸여서 먹는 것이 최고로 맛있어요. 남편도 괜찮다고 해서 아이스박스에 넣어주었어요.
  아들도 어제 먹은 것보다 오늘 것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4팩이 남은 것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해요.
  냉동실에 4팩이 있어서 든든하네요. 요즘 배달 음식은 먹지 않고 집밥을 해 먹거든요. 꽉 채운 냉장고로 이번 주 냉장고 파먹기를 실시해야겠어요.
  나름 나쁘지 않은 이종임 부채살 양념구이였어요.

[홈쇼핑 음식]
- 김하진 불고기 홈쇼핑 솔직 구매 후기

공감은 글쓴이이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