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말 동안 원피스 해적무쌍3에 흠뻑 빠져 살고 있네요.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어느새 삼국무쌍은 저만치 보내고

루피에게 빠져있습니다.

더욱이 게임 전 나오는 만화화면은 원작의 느낌과 감동을 주기에 부족함이 없네요.


시나리오3와 코인의 사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처럼 코인을 사용하라고 되어 있는데 이게 뭔지 몰랐는데

 캐릭터 동전을 모아서 업그레이드를 하는데 사용되네요. 특히 무쌍게이지, 스킬 스롯 등을 확장할 수 있는 주요한 것입니다. 코인은 스테이지를 끝낼 때마다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들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은 좋네요. 예를 들어 동전을 잘 모아서 다른 사용하지 않는 캐릭의 능력치를 올려 줄 수도 있는 것입니다.

 옷도 고를 수 있는데 사무라이 복장은 너무 왜색이 짙고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

  돈 클리크의 등장. 동쪽바다의 제왕이었나. 하지만 나중에는 듣보잡

 배고파서 죽을 것은 상디가 밥을 주는디

 기력 회복과 동시에 잔인함도 회복. 화장실 들어 갈 때와 나올때의 다른 모습의 전형적인 예

 맵을 보니 엉망진창이네요. 캐릭터 앞에 이상한 노란색 화살이 보일 건데. 주요 대장 들을 비치는 것입니다. 저 상태는 활성화 상태가 아니고 활성화를 할려면 L2키를 누르면 됩니다. 쉽게 말해 록온

 무쌍으로 81명이 최대였네요.

 최강 검사 미호크의 등장. 짜식 제왕이라서 그런지 슬로우 모션 처럼 걷네요.

 레벨업 루피에 이지 모드니 일단 맞자.

 에너지는 드럽게 안 깍이네. 

 그래, 동료 러쉬다. 러쉬 게이지가 차면 R2로 발동됩니다.

 거기에 바로 무쌍키를 누르면 러쉬 무쌍 시전

 

 그래서 뭐~~

 조로가 달려 들지만

  까닥하나 없이 조로를 이기는 미호크

 등짝의 상처는 검사의 수치다!!!!!!

 저 중간 이벤트가 끝나면 이놈을 잡아야 합니다.웃는 것도 비열하게 생긴 것이 행동하는 것도 비열하게 싸우네요

 맵을 계속 돌아다니게 하면서 이 화면이 나올 때까지 플레이어의 노가다를 유발합니다.

 일망타진하고

  클리크에게 가서 러쉬를 누르면서

  이 스테이지를 마무리합니다,

 

 

 상디와 레스토랑의 헤어짐

 감동적이네요. 싸나이의 눈물 코드를 정확하게 집어내는 것이 원피스 작가의 마력

다음화에 계속. 원피스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자주 보는 화면. 다음 장은 뭐가 될까요? 기대됩니다.

요즘 원피스 게임하고 만화를 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