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2P투자로 8퍼센트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 8퍼센트 솔직 후기를 남겨요.
  후기를 남기면 5천 포인트를 주는데 5천 포인트를 받아서 8퍼센트의 수익률을 조금이나마 높이려고 해요.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이 포스팅은 재미로 읽어주세요.
   (저는 이벤트 응모와 기록용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수익이에요.)

* 자세히 읽어보시면 제가 좋아하는 p2p회사를 알 수 있으실 거에요.

1. 8퍼센트

  8퍼센트에 투자를 한지 17개월이 되었네요.
  설마 마이너스 수익률이 나올까 싶었는데......
  저는 상품 선택을 잘못했는지 마이너스 수익률을 보게 되네요.

  다음 달 수익률은 어떻게 될지. 원금만 보장이 되었으면 좋겠는데. 상품 선택의 신중함을 교훈으로 느낄 수 있네요.
  400만원 정도를 투자를 했네요. 지금은 투자를 하지 않고 있어요.
  8퍼센트에 제가 투자한 상품은 연체와 부실이 많네요.
  8퍼센트를 하면서 p2p에서 회사와 싱품 선택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네요.
  이제 120만원 정도 남았네요. 120만원만 돌려받으면 되는구나. 최대한 원금을 보장해주렴.
  8퍼센트 수익률이 마이너스에서 플러스로 바뀌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8퍼센트 상품 선택에 실패를 했어요. 연체와 부실이 많네요.
  혹 8퍼센트를 하고 계신 분은 저처럼 실패하지 말고, 성공적으로 상품을 잘 선택했으면 해요.

- 8퍼센트 추천인 코드: WUAOHT
- 8퍼센트 가입 링크: http://8per.kr/s/Ih4QFQ/

2. 렌딧
  8퍼센트와 비슷한 시기에 가입한 렌딧.
  P2P로 제일 먼저 알게 된 것이 렌딧인데. 렌딧도 관망만 하고 있어요.

  렌딧의 수익률은 4.54%이네요. 현재 은행금리보다 높은데. 그래도 생각했던 이율보다 높지는 않네요.
  렌딧의 투자금 잔액은 110만원이네요. 빨리 원금이 다 회수되었으면 좋겠어요.

3. 테라펀딩
  렌딧, 8퍼센트 다음으로 가입을 한 것이 테라펀딩이에요.
  테라펀딩의 세후수익률을 보면 7.35%이네요. 나쁘지 않는 성적이에요.
  테라펀딩 상품에서 수익률보다 안정성을 추구하는 편이라 그런가 봐요.
  테라펀딩에는 390만원을 투자했어요. 테라펀딩도 나쁘지 않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데일리펀딩을 좋아하다 보니 테라펀딩에는 아직 투자를 하지 않고 있어요.
  테라펀딩에서 상환 받을 금액은 90만원이네요. P2p투자를 하다보면 시간이 정말 빨리 간다는 것을 다시금 느끼게 되네요.

4. 데일리펀딩
  가장 투자금이 많은 곳은 데일리펀딩이네요. 여태까지 투자한 금액이 약3,300만원이네요.

  잔여 투자원금은 1,400만원이네요. 오늘 500만원을 동산으로 4개월 동안 넣었거든요.
  잔여 투자원금에 대한 세후이자도 298,050원이네요.
  정확하게 하면 총투자금액은 32,910,000원이네요.
  요즘 저축보다는 p2p인 데일리펀딩에 투자를 하고 있어요.

  제가 투자를 할 수 있는 한도가 2천만원이여서 남편 계좌도 만들어서 4천만원까지 투자를 하려고 해요.

  그런데 부동산 상품은 많이 나와도 동산 상품은 많이 나오지 않네요. 오늘 동산이 나와서 남편 것과 제 것에 각각 500만원씩 1,000만원을 투자했어요.
  누적이자소득이 46만원이네요.
  남편 것과 제 것을 합쳐서 4천만원까지 한도까지 투자를 하려고 해요.
  평균 수익률이 15.99%로 높은 편이에요.
  이 정도 수익이 나는 곳이 잘 없지요.
  상환 완료율이 86%에요.
  데일리펀딩의 좋은 점은 연체나 부도가 0건이라는 점이에요. 연체나 부도가 없으면 p2p할 마음이 나더라고요.
  80건 중 69건이 상환완료가 되었어요. 11건이 상환 중이네요.

  리워드로 신세계상품권을 주는 상품에 100만원 단위로 투자를 하고 있어요. 리워드로 받은 상품권으로 한 번씩 마트에서 카트 가득 담아서 쇼핑을 하네요.
  잔여투자한도가 591만원이네요. 591만원도 다 투자할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4가지 p2p회사에 직접 투자하고 수익을 정리해보았어요.
  자신에게 맞는 p2p회사를 찾아서 모두 부자되세요.

- p2p저금 17개월차 8퍼센트 2.27% 수익률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