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강줌마 육아일기

초등학생 고학년 책가방 노스페이스키즈 NM2DK05 키즈샷 스쿨팩

평강줌마 2019. 3. 25. 07:24
반응형
* 제 지갑과 함께하는 초등학생 고학년 책가방 노스페이스키즈 NM2DK05 키즈샷 스쿨팩이에요.
  초등학교 1학년이 된 아들의 가방을 샀어요. 아들의 가방을 사다보니 딸아이의 가방이 눈에 들어왔어요.
  딸아이가 초등학교 입학할 때 사준 가방이에요. 그러다 보니 4학년 때 하고 다니기에는 유치하네요.
  3년 동안 가지고 다니다보니 때도 묻었네요.

  새학기 기분도 나고 고학년 느낌에 맞게 고학년 가방으로 바꾸어줄게.
  마트도 가고 매장도 갔는데 생각보다 고학년 가방이 많이 없네요.

  인터넷으로 가방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노스페이스키즈 NM2DK05 키즈샷 스쿨팩이에요.
  인터넷 롯데백화점에서 69,560원에 키즈샷 스쿨팩을 팔고 있네요.
  가격도 부담 없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딸아이에게 색상을 물으니 민트색이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때가 묻을까 민트색이 망설여졌어요. 그래도 자신이 좋아하는 색을 사주는 것이 좋겠지요.

  노스페이스키즈 NM2DK05 키즈샷 스쿨팩 민트색은 품절이네요.

  하는 수 없이 빨간색을 샀어요.
  주문을 하고 10일 뒤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택배가 늦게 도착을 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새로운 가방이 와서 아이가 좋아하네요.
  어떤 상표를 살까 고민을 하다가 선택한 것이 노스페이스키즈.
  사실 브랜드가 없는 가방이 더 싼데. 혹 브랜드 없는 가방이 불편할까 봐 노스페이스키즈를 택했어요.
  인터넷으로 보았을 때보다 직접 보니 더 예쁘네요. 빨간색이 마음에 드네요.

  특히 이런 부분에 무딘 남편이 아이 가방이 좋다며 잘 샀다고 칭찬을 하네요.
  가방의 뒷부분이 마음에 들어요.
  아이가 편하게 가방을 착용할 수 있겠네요. 어깨에 부담을 주지 마렴.
  노스페이스키즈 NM2DK05 키즈샷 스쿨팩 판매가격은 110,000원이네요.
  저희는 인터넷으로 가격비교를 한 후 69,560원에 샀어요. 가장 싼 곳에서 샀네요. 
  노스페이스 상표가 보이네요. 가방안심덮개 30으로 가려질 상표이지만요.^^

  딸아이 고학년용 가방을 샀어요. 딸아이도 좋아하네요. 아직 브랜드가 무엇인지 모르는 아이이지만. (그런 부분에 관심이 없어요.)

  가방으로 불편함 없이 잘 메고 다녔으면 좋겠어요.

- 초등학생 책가방-빈폴키즈 블루 코어 체크 책가방
- 초등학교 입학준비물 구입하기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