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제 돈으로 남편이 샀어요.

  4월은 우리 가족의 행사가 많은 달입니다. 남편의 생일, 제 생일, 결혼기념일까지. 4월 월 기념일이 3개나 있는 우리 가족입니다. 그래서 4월에는 남편과 제가 좋아하는 선물을 하나씩 산답니다. 

  "11번가에 내 꺼 하나, 당신 꺼 하나 사놓았다. 결제 해 줘."

  자신과 제 생일이라고 남편은 남편이 원하는 것을 인터넷쇼핑몰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제 선물도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다고 하네요.

  에고고. 

  서로가 원하는 것을 사는 것이기에 남편의 애교로 넘어갑니다.

  반짝반짝이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이번에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를 하나 샀답니다. 스와로브스키 하트 2개인 목걸이입니다.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를 스와로브스키 매장이나 공항면세점에서 사야 하나 했는데 인터넷으로도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를 팔고 있었어요. 요즘 인터넷으로 거의 대다수의 물건을 살 수 있네요.

  스와로브스키 목걸이의 가격은 저렴한 것은 8만원 대입니다. 저도 8만원짜리 스와로브스키 하트 목걸이를 샀답니다.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도 저렴한 것이 많네요.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택배 상자는 보통 상자랍니다.

  택배박스를 여는 뽁뽁이가 있어요.

 스와로브스키 케이스와 종이가방이예요. 이 부분이 너무 예쁘네요.

  택배상자에서 내어보니 너무 예쁜 목걸이 케이스이네요. 여자친구나 부인에게 선물로 주면 참 좋은 케이스이네요.

  보석함을 열어보니 스와로브스키 상표와 함께 목걸이가 있어요. 반짝반짝. 역시 저는 반짝반짝이는 것을 좋아하네요. 

  스와로브스키의 백조가 보이네요.

    하트가 2개인 목걸이가 이색적인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랍니다.

  굵은 목걸이 체인을 좋아하지 않기에 이 정도 스타일이 참 좋네요. 제 생일 기념으로 남편이 골라준 목걸이랍니다. 스와로브스키 하트 목걸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여름이 다가오다보니 목걸이가 잘 보이네요.

  주변 지인들에게 열심히 자랑하고 있답니다. "남편이 생일이라고 선물해준 목걸이라고 말이예요.

  앗!

  이 포스팅을 적다보니 결혼기념일은 서로 선물 없이 지나간 것이 생각났어요. 내년에는 결혼기념일도 챙겨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