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도 피파14 감독모드 맨시티의 선수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이번에 분석할 선수는 미필로 첫화면에는 역시 피파14 메인화면이 맞이해줍니다.

 

 

 

1. 아부(Mohammed Abu)

첫번째로 소개드릴 선수는 이름이 아부선수인데. 실제 이 선수는 맨시티에 뛰는 선수는 아닌 것 같네요.

인터넷에서 찾아봐도 딱히 나오지 않는데 역시 능력치는 상승은 하고 있으나 오버롤 72입니다.

특징적으로는 가속84, 점프 82, 나머지는 평균적으로 70대를 찍고 있고 약간 수비형 미들이라 가로채기, 태클 등이 조금 좋은 느낌이 있는데 저희 맨시티에서는 주전입니다.

저는 젊고 싼 선수를 좋아해서 ㅋㅋ.

또 위닝과의 비교이지만 위닝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난이도를 높이면 사기 cpu가 발동되어 듀얼코어가 갑자기 쿼드코어가 되어 우리 팀 메시가 상대팀 듣보잡에게 잡히고 마는 모습을 보입니다.

피파는 슬라이더가 존재하여 컴을 바보로 만들 수가 있어요.

 

 

 

아~ 아래의 사진은 진행도중 오퍼가 왔더군요.

하도 선수를 많이 팔아서 선수가 없는데 아구에로에게 바로셀로나에서 오퍼가 오더군요.

9천만달러로 그러나 흥 급하면 더 딜하겠지 에라 1억 4천만달러 주라.

해놓고 아직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팔리면 헐크나 데리고 올까?

 

 

2. 페르난지뉴(Fernandinho)

이제 넘겨서 페르난지뉴 선수입니다.

실제 맨시티에서는 주전일지라도 저희 팀에서는 비주전 크흑 미안~~

이유는 역시 AGE 26세만 넘어가도 저는 고령취급하여 어떻게 하면 비싸게 팔까만 고심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출신이라 그런지 오버롤도 82이에 가속, 질주속도, 민첩성, 속도 등에서 80점대를 찍고 있습니다.

중앙미들답게 공격도 좋고 수비도 좋고 패스도 좋고 아무쪼록 류나 켄처럼 굉장히 스탠다드 한 느낌의 선수입니다.

 

 

3. 다비드 실바(David Silva)

두둥~~ 다비드 실바 예전 위닝 2013에서도 이 선수만큼은 절대 팔지 않고 능력치를 94까지인가 키웠던 경험이 있는 참 좋아하는 선수입니다.

약간의 공격성향이 강해서 골도 많이 넣어주시고. 지금도 시즌 초반 호날두가 8골인데 실바가 9골인가 넣었어요.

일단 스탯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버롤이 89 !! 그리고 속도 측면도 대부분 80후반대의 수치, 그리고 중거리슛 요놈이 참 좋습니다.

수비가 약간 비어있으면 과감하게 슛~ 슬라이더빨로 정말 골키퍼가 처다만 보고 있을 정도로 차는 경우가 많이 보여요. 수비 영역이 다소 부족하지만 이정도면 됐지요. 비싼 몸값을 가지고 있는 다비드 실바.

이선수는 나이가 있어도 항상 주전으로 쿨럭!! 예전 위닝때부터의 정이 있어서.

 

 

4. 가르시아(Javi Garcia)

 다음 선수는 가르시아. 예전 롯데의 가르시아나 타블로와 함께 노래 부르는 미쓰라X처럼 생겨서 미쓰라X이라고 저는 부릅니다.

강렬한 인상에 비해 능력치는 조금 뭔가 어설픈 느낌이 강하네요.

일단 속도적인 측면에서는 60대로 조금 느린 감이 있습니다. 대신 해거처럼 힘빨로 승부하는 타입이라 힘은 90 그런데 축구에서 힘빨이 크게 중요한지 저는 잘 모르겠네요.

수비형 미들이라 드리볼도 그렇고 대인방어나 태클을 제외하고는 글쎄요 올씨다.

 

 

5. Negredo

 아~ 미필시간이라고 했는데 지난번에 빠진 선수가 있더군요.

네그레도 스페인 출신의 유명한 선수라고 하더군요.

월드컵에서 뵌적이 있나?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능력치도 그저 그래서 제 기억에서는 빠져 있었습니다.

오버롤 83에 컨트롤, 슛팅, 정도를 제외하고는 그닥 느낌이 있는 선수가 아니라서 그리고 나이가 많아서 가끔 주전 공격수가 지쳐있을때 써주는 선수입니다.

그래도 별달리 항의를 안 하더군요.

뭐 다음경기에는 꼭 써달라니 이런 성화를 부리지 않아서 인성이 좋은 선수로 기억되고 있어요.

 

 

6. 밀너(James Milner)

그리고 밀너 선수 저는 이선수를 게임상에서 쓰니 너무 좋더군요.

특히 사이드를 파고들어서 크로스를 잘 올리고 혹은 바로 공격으로 투입되어 골도 많이 넣고 오늘 FA컵 예선에서는 무려 5골을 뽑아내기도 하더군요.

체력도 좋고 사진 보세요.

저 사각형 각진턱, 가속이나 속도 측면에서는 조금 부족한 부분을 드리볼로 매꾸는 느낌이네요.

역시 크로스와 패스 능력이 출중하네요. 오버롤 81이고 나이가 많지만 사진상으로 존 트라볼X를 닮아서 좋아하는 선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