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노랑풍선 괌pic 콜드카드 스탠다드룸을 예약했어요. 앗싸! pic에서 업그레이드 되어서 슈퍼리어룸으로 되었어요.

  괌pic A, B동 저층으로 될 줄 알았는데 괌pic B동 25층을 주어서 오션뷰까지 즐길 수 있었어요.
  괌PIC에 오신다면 스탠다드룸으로 예약하시고 무료 업그레이드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저희는 생각도 못했는데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오빠, 괌 pic 방 때문에 고민이야. 스탠다드룸은 오션뷰가 거의 없다고 해."
  "괌pic에 오션뷰를 하러 가는 것이 아니잖아. 방에 얼마나 있겠어."

 그래, 우리는 호텔 방보다 밖에서 열심히 놀 목적으로 가는 것이기에 괌pic 스탠다드룸을 골드카드로 예약을 했어요.

  그런데
  괌에 도착을 하니 방이 무료로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네요. 스탠다드룸에서 슈퍼리어룸으로 바꾸어서 오세아니아 B동 25층이었어요.
  괌pic리조트는 3개의 동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로얄타워, 오세아니아A동, 오세아니아B동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로얄타워가 조식, 중식, 석식을 먹으러 가는 것이 가장 좋아요. 오세아니아A동도 나쁘지 않을 듯 해요.
  저희가 묶었던 오세아니아 B동은 스카이라이트로 조식을 먹으러 가기까지 700보를 걸어야 하네요.

  한 번 걸어갈 때 700보를 걸어가서 먹어야 하시에 저절로 운동이 되네요. 밥을 먹고 방에 돌아오면 1,400보이네요.

괌pic에서 휴가를 즐기는데 자동으로 만보가 기본이네요. K마트까지 2번 다녀오고 신 니게 논 둘째날은 2만보를 찍었어요.
  괌pic 슈퍼리어룸 지낼만 해요.
  괌pic호텔이 오래 되어서 낡은 점도 있다고 하지만 밖에서 노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네요.

  발코니에 수영복을 말려 놓으니 정말 빨리 말라요. 사실 수영복응 입고 말려도 되는 날씨이네요.
  미세먼지가 많은 우리나라와 달리 깨끗해서 비를 맞고 수영을 해도 되네요.

  금고도 있으니 비밀번호를 설정해서 귀중품이나 돈은 넣어두어도 되네요.
  110v 전기포트와 컵 두 개와 티백들이 있어요. 이 포트로 커피도 마시고, 컵라면도 끓여 먹었어요.
  괌pic 슈퍼리어룸 욕실은 어떤지 볼게요. 면봉, 바디로션, 헤어캡, 일회용 칫솔, 일회용 치약이 있어요. 
  욕조에요.
  수영장 다녀와서 씻을 때 열심히 사용했네요.
  욕조 옆에 있는 샴푸, 린스, 바디로션.
  한 번 사용해보니 우리나라 샴푸와 린스가 최고에요. 그래서 가져간 샴푸, 린스, 바디샴푸를 썼어요.
  수건은 넉넉하게 주어요. 그래서 너무 편하게 사용을 했어요.
  붙박이용 드라이기에요.
  욕실에 붙어 있어서 욕실에서 머리를 말렸어요.
  화장실.
  조금 좁지만 그렇게 불편하지 않았어요.

  괌pic 슈퍼리어룸도 좋네요. 더구나 저희는 무료로 스탠다드룸에서 업그레이드를 받았어요.

  업그레이드를 해 주는 경우가 많네요.
  내년에도 괌pic를 가려고 하는데 그냥 스탠다드룸으로 예약을 해야겠어요.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 주면 너무 고마운 것이고, 해 주지 않으면 그냥 스탠다드룸을 사용해도 나쁘지 않을 듯 해요.

[에피소드로 기록해 놓기]
 김해공항 가람주차장 주차요금.
  이번에는 평일에 가서 평일주차 4일로 24,000원이 들었네요.
  차를 주차해 놓고 주차장 차를 타고 김해공항에 갔어요.

  어머! 수화물에 걸렸어요. 걸릴 것이 없는데...... 남편이 수하물 검색실에 들어갔어요.

  에프킬라.
  어떤 분 블로그에 괌에 개미가 많다며 챙겨 갔다는 말에 챙겼다가 수화물 검색실에서 버리고 왔네요.

 괌pic룸에는 개미도 모기도 없네요. 괜히 챙겼다가 수화물 검색실 경험도 해 보네요.
  그래도 에피소드 하나 남겼다며 웃었어요.^^

  다시 또 가고 싶은 괌pic.
  내년 1월에 다시 가자.^^

- 노랑풍선 괌pic 골드카드 4박 5일 예약, 결제 완료
- 괌여행 선물(feat.괌 K마트 쇼팅리스트, 괌면세점)
- 괌pic골드카드 4박5일 식사(feat. 스카이라이트, 비스트로, 하나기, 선셋바베큐, 디너쇼)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